강원도 원주 청명한 자연 속 고품격 휴식공간을 선보이는 오크밸리 리조트가 무제한 주류와 함께 프리미엄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 그릴’ 프로모션을 내달 1일부터 사전예약으로 진행한다.

사진=오크밸리 리조트
사진=오크밸리 리조트

형형색색으로 피어난 봄꽃과 연둣빛으로 돋아난 녹음이 어우러진 대자연의 절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오크밸리CC 클럽 레스토랑 야외 테라스에서 잊지 못할 이색 다이닝 경험을 선사할 이번 프로모션은 바비큐의 풍미를 돋워줄 정갈한 상차림과 다채로운 식사 메뉴, 무제한 주류 혜택으로 풍성함까지 더했다.

바비큐 메뉴로는 최상급 갈빗살과 꽃등심, 새우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별미 부위 토마호크 또는 부드럽고 담백한 한우 등심을 즐길 수 있으며 묵은지, 두부구이, 장아찌 등 깊은 맛의 한식 찬과 쌈 채소 등으로 구성된 기본 상차림과 전문 셰프가 직접 담근 수제 검은콩 된장으로 끓인 찌개, 닭 육수로 시원한 감칠맛을 낸 평양식 냉면 등의 식사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저녁에는 탁 트인 오크밸리 리조트의 야경을 바라보며 낭만 가득한 봄 감성을 만끽할 수 있도록 와인과 테라 생맥주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주류 혜택도 준비했다.

240여 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스페인 카탈루냐의 명문 와이너리 ‘까스텔 델 레메이’에서 생산한 과실 향과 바닐라, 화이트 페퍼가 부드럽게 어우러진 아로마의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2종을 엄선해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