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 스파가 F&B 서비스를 대대적으로 개편하며 휴양지에서의 새로운 미식 경험을 찾는 여행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여름의 비치파티, 오감이 즐거운 테이블 위 3D맵핑쇼와 다채로운 테마로 모두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뷔페 등 베트남 중부 최고의 레스토랑들을 리조트 안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 스파는 베트남 다낭시와 호이안으로 이어지는 길목에 숨겨진 한적한 논 누옥 해안가에 자리 잡은 5성급 리조트다. 최근 리조트 내 파격적인 업그레이드를 단행했다.  

‘비브 오세안 비치 클럽 & 레스토랑’은 매주 DJ, 라이브밴드 그리고 파이어댄서 공연으로 꾸미는 다낭의 인기 해변 파티 ‘선센셔널’의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공연 외에 비브 오세안에서는 비치 카바나에서 손 트라 반도의 절경을 여유롭게 만끽하거나 하이엔드 칵테일과 프랑스식 요리를 맛보는 등 휴양지에서 즐기는 최고의 주말을 계획해 볼 수 있다.

또한 새롭게 확장한 비브 오세안의 풀사이드 핫플레이스 ‘오세안 바이 더 풀’을 개장한다. 꼭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휴양지 뷰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고메 핑거푸드, 생과일주스 및 아이스크림 등을 낮 동안만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르 쁘띠 세프’에서는 3D 맵핑쇼와 함께 경험하는 놀라운 오감 만족 파인다이닝이 제공된다. 테이블 위에 펼쳐지는 초현실적 4K 프로젝션과 음악에 맞춰 맛보는 6코스 프랑스식 파인다이닝은 와규 스테이크, 해산물 수프와 크리미한 디저트 등으로 꾸며진다.

총 90분간 진행되는 몰입식 파인다이닝 이벤트는 채식주의자 및 어린이를 위한 특별메뉴도 제공되어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꼭 추천되는 코스다.

하이라이트는 단연 각자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는 리조트 내 다양한 다이닝 옵션들이다. 독특한 테마로 꾸며진 여러 레스토랑 외에 바닷가나 프라이빗 빌라에서 즐기는 바비큐, 로맨틱한 프라이빗 저녁 식사 등 모두의 니즈를 만족시킬 옵션들이 제공된다.

또한 피자나 칵테일 만들기 클래스 등 전문가와 함께 직접 요리해 보는 기회도 접해볼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는 모든 여행객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을 다양한 테마 뷔페를 운영하고 있다.

이탈리아 출신 셰프의 다채로운 현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아식 뷔페 ‘오스테리아 알 마레’부터 베트남 문화와 정통 베트남식 뷔페를 한껏 느껴볼 수 있는 ‘풀 하우스’까지 독특한 뷔페 레스토랑들이 있다.

다낭의 아름다운 바닷가에서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최고의 선택지로 각각의 입맛과 취향을 완벽하게 맞출 수 있는 뷔페를 추천한다.

사진=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 스파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