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뛰어난 발색 혹은 선명한 표현이 가능한 '잉크'형 뷰티템이 부상하고 있다. 브랜드 이름만 들어도 믿고 쓰게 되는 기능은 물론, 디테일까지 완벽한 디자인마저 갖춘 '잉크'형 뷰티템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모은다. 

 

메이크업 포에버 립 잉크

이번 2016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메이크업 포에버의 립 잉크는 레드 컬러의 립을 연출해 강렬한 겨울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레드 립 텍스쳐와 브러쉬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펜 잉크에 영감을 얻어 독특한 케이스로 제작됐다. 

잉크 텍스쳐는 매우 가벼워서 입술에 바르지 않은 것처럼 가볍고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며, 크고 둥근 모양의 브러쉬는 흐물거리지 않는 단단함으로 정교하고 깔끔한 립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샤넬 루쥬 일뤼르 잉크

샤넬의 루쥬 일뤼르 잉크.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입술에 물든 강렬한 레드는 시선을 사로잡는 대담한 매력을 지녔다. 벨벳 리퀴드 립 컬러로 총 여섯가지의 색상이 있으며, 호호바 오일이 들어있어 입술에 닿는 텍스쳐가 실크처럼 부드러우며 편안하게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섬세하고 강렬한 컬러 피그먼트가 포함된 립 컬러가 제 2의 피부와도 같은 느낌을 선사하며 입술에 가볍게 스며들어 최대 여덟시간 오랫동안 지속된다. 

 

토니모리 잉크드 쿠션 라이너

최근 토니모리의 화제작 '잉크드 쿠션 라이너'는 리퀴드 젤 타입의 쿠션 라이너다. 깃털처럼 가볍게, 잉크처럼 선명한 아이라인 표현이 가능하며 실제 깃털펜을 모티브로 디테일하게 디자인 된 외형 또한 여성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리퀴드 쿠션 타입이라 양 조절이 편리하며 한번에 끊김없이 선명한 아이라인을 연출해주고, 내장된 탄력있는 브러시는 섬세하면서 완벽한 라인을 연출한다. 또한 눈가에 도포시 제형 표면이 코팅돼 번짐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며, 미온수 클렌징만으로도 자극없이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 홀리데이 리미티드

페리페라의 ‘페리스 잉크 홀리데이 리미티드’는 연말 분위기에 걸맞게 앙큼발랄한 립 메이크업을 뽐낼 수 있는 잉크 틴트 스페셜 에디션이다. 홀리데이 시즌에 맞추어 산타 모자를 쓴 루돌프, 백곰, 스노우, 펭귄 등 4가지의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을 패키지 뚜껑으로 제작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페리스 잉크’의 인기 컬러인 1호 신의한수, 2호 시선루팡, 3호 심쿵주의 5호 스포금지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