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2017년 올해의 컬러로 '그리너리'를 발표했다. 활용한 녹지를 탐험하는 듯한 신선함과 생명력이 한껏 느껴지는 '그리너리'는 노란 색이 살짝 감돌아 단풍 들기 직전 잎사귀를 닮은 예쁜 색감을 자랑한다. 

이에 코스메틱 브랜드 VDL은 '활력'을 주제로 자연을 담은 그리너리 컬러를 도시적으로 재해석, 개개인이 가진 본연의 생동감 있는 아름다움에 대해 '그리너리 컬렉션'을 전개한다. 밖으로 드러나는 생기 넘치는 아름다움이 건강한 이너 컨디션과 마인드로부터 나온 다는 신념 하에, 이번 'VDL X PANTONE' 컬렉션은 건강한 이너 컨디션에 집중했다.

 

VDL의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6.4 NO.6'은 VDL 팬톤 컬렉션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12색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VDL과 PANTONE이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엄선한 열두 개의 컬러로 2017년 올해의 컬러를 가장 실용적이고 아름답게 활용하는 12개의 색상을 제안한다. 다양한 컬러와 제형으로 구성되어 베이직한 뉴트럴 메이크업부터, 생동감 있는 코럴 메이크업까지 광범위한 룩을 하나의 팔레트로 완성할 수 있다.

 

아이북과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VDL '컬러 코렉팅 쿠션'은 피부 톤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보정하여 톤 결점을 최소화 해주고 자연스럽게 맑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컬러 코렉팅 아이템이다. 그리너리, 세레니티, 핑크라벤더, 누드스킨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VDL '루즈 수프림 컴포터블 립 오일'은 풍부한 영양감과 함께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하는 립 오일로 끈적임 없이 매끈한 발림성을 제공한다. 그리너리, 핑크 예로우, 플레임 등 세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입술에 닿는 즉시 느껴지는 편안함과 촉촉함을 선사하는 립 케어를 위한 제품도 있다. VDL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 마블 글로우'는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하는 고보습 틴티드 립 글로우다. 블루밍 핑크, 코랄 바이탈리티, 민트 페이버 등 3가지 컬러로, 투명 메이크업 시 은은한 틴트 효과 및 보습을 선사한다.

 

그리너리와 잘 어우러지는 블러셔도 있다. VDL '엑스퍼트 치크북 모노'는 젤리 텍스처로 본연의 혈색을 살린 듯 촉촉하고 투명한 치크를 연출하는 크림 블러셔다. 코랄 바이털리티,터니 오렌지 등 2가지 컬러는 상큼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촉촉하고 편안한 컬러 발색을 자랑한다. 

 

VDL 그리너리 컬렉션은 메이크업의 마무리도 그리너리와 함께 한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 '새틴 베일 피니쉬 파우더 그리너리'은 티트리 추출물이 함유된 투명 입자가 피지와 유분을 잡아주고 모공을 매끈하게 커버하여 부드러운 피부결을 연출하는 피니쉬 파우더 제품이다. 피지 컨트롤이 필요하거나 보송한 피부 표현을 원할 때 톡톡 두드려주면 좋다.

 

마지막으로 VDL '엑스퍼트 컬러 프라이머 포 아이즈'는 선명한 아이섀도우 발색이 첫 화장 그대로 오랫동안 깨끗하게 지속해주고, 실크 케어 성분으로 눈꺼풀을 부드럽고 탄력있게 지켜 주는 아이 프라이머다. 리미티드로 선보이는 '브이디엘 퍼퓸 큐브 그리너리'는 메이크업의 마무리에 엣지를 더하는 퍼퓸 오일로, 향기로운 정원을 거니는 듯한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Fresh Citrus Floral 향을 담았다.

 

 

 

사진 : VDL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vdlcosmeti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