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블리블리

피부톤이 환하고 촉촉한데다 말랑말랑해보이기 까지 하는 '모찌' 피부는 남녀노소 모두가 소망하는 워너비다. 푸석푸석해지고 건조해지기 마련인 겨울 피부를 위해, 여러 뷰티 브랜드에서 모찌 피부로 거듭날 수 있는 신상 뷰티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팡팡 두들기면 모찌모찌하게 변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은 물론, 찹살떡처럼 착 달라붙어 각질을 제거해주는 팩, 그리고 가볍게 바르면 자연스럽게 톤업이 되는 크림까지 천차만별이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프로듀싱한 16브랜드는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16 모찌 팩트’을 선보인다. 말랑말랑하고 탄성 있는 반죽 제형의 팩트로 마린 콜라겐을 비롯한 각종 고영양•고보습의 특허 성분들이 함유돼 피부에 불필요한 땀과 피지는 선택적으로 컨트롤함과 동시에 보습과 영양을 부여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 준다. 

또한 물, 땀, 피지 등에 강해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첫 메이크업 그대로 유지시키는 기능이 강력하다. 해당 제품은 베이스 컬러 2종과 하이라이터 1종, 쉐이딩 1종의 총 4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는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윤기과 빛을 강조하는 ‘빛 좋은 살구 톤업 크림’을 선보인다. 피부와 잘 어우러지는 살구빛 스킨 컬러 제형의 크림이 수분케어와 베이스 표현을 동시에 부여하며, 수분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한 제형으로 피부 속까지 보습을 채워주어 생기 가득한 물빛 톤업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이 아이템은 올해F/W 뷰티 트렌드인MSBB(My Skin but Better)를 반영, 즉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지만 원래보다 더 좋아 보이는 모찌 피부를 효과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은 건조한 겨울에도 촉촉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매직스노우쿠션 화이트 2.0’을 선보였다. 21호 라이트베이지, 22호 핑크베이지, 23호 내추럴베이지로 구성된 ‘매직스노우쿠션 화이트 2.0’은 수분 세럼 베이스를 60% 이상 함유해 뜨지 않는 촉촉함과 투명하고 결점없는 커버력이 특징이다. 

또한 모찌 형태의 스펀지 주머니에 내용물이 충진되어 수분력이 오래 유지된다. 밀폐력을 높이기 위해 특허받은 3중 밀폐용기로 구성되어 제품의 수분감을 지켜준다. 아이슬란드 빙하수 추출물, 아사이야자 추출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하여 탁월한 보습효과와 피부 영양을 부여한다. 

브랜드 블리블리는 이유 없이 메이크업이 들뜨고 늘어진 모공이 신경 쓰이는 피부를 위해 '찹쌀떡 팩'을 선보였다. 추운 겨울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고, 탄력있는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블리블리의 찹쌀떡 팩은 쫀쫀한 찹쌀떡 제형으로, 굴곡있는 피부 부위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피지 및 각질을 제거 해준다. 세안 후 피부에 적당량을 덜어내어 눈가와 입가 주위를 피해 넓게 펴 바르고 내용물이 완전히 건조되면 천천히 떼어내면 된다.

쌀과 각종 곡물 추출물의 각질 케어 기능 및 특허성분 함유로 늘어진 모공을 탱탱하게 잡아주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필링 & 탄력 더블케어 필 오프 마스크 팩이다. 더불어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드 후르츠 씨드 콤플렉스 첨가로 겨울철 거친 피부를 더욱 생기있게 가꿔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