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스타들이 방송에서 소화했던 패션 아이템 하나하나가 팬들에게는 흥미로운 관심사다. tvN 드라마 ‘도깨비’ 김고은과 유인나,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의 서현진,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까지, 드라마 ‘여친’들의 패션 잇 아이템을 탐구했다.

 

■ ‘도깨비’ 김고은 후드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도깨비 신부 지은탁 역을 맡고 있는 김고은은 여고생 패션으로 주목받는다. 교복 위에 덧입는 후드나 맨투맨 티셔츠처럼 캐주얼한 룩이 포인트다. 지은탁 패션에서 돋보인 잇 아이템은 ‘도깨비’ 4화에서 김고은이 입었던 후드로, 이는 로맨틱크라운 제품으로 알려졌다. 심플한 디자인에 박시한 디자인으로 귀여움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 ‘도깨비’ 유인나 블라우스

유인나는 ‘도깨비’에서 카리스마 있는 치킨집 사장님,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 김선 역으로 등장한다. 더불어 그녀의 패션은 인물의 성격을 잘 반영한 듯 도시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뽐낸다. 인터넷에서 가장 핫 했던 유인나의 아이템은 바로 파격적인 레오파드 블라우스. 쥬시꾸뛰르(JUICY COUTURE) 제품으로 섹시함과 고급진 멋을 동시에 연출한다.

 

■ ‘낭만닥터 김사부’ 서현진 가방

tvN 드라마 ‘또 오해영’에 이어서 SBS ‘낭만닥터 김사부’까지 물오른 연기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배우 서현진은 극 중 열혈의사인 윤서정으로 출연중이다. 보통 병원 안에서 수술복이나 의사룩을 선보이지만 평소에는 패딩처럼 편안한 의류를 걸치곤 한다.

하지만 윤서정(서현진)의 룩에서 시청자들이 가장 주목한 것은 바로 그녀의 가방. 이는 배우 서현진이 모델을 맡고 있는 감각적인 가방 브랜드 칼린의 버고백으로, 가방 옆에 걸린 귀여운 핑크색 액세서리도 함께 주목받았다.

 

■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신발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의 이성경은 한얼체대 2학년 역도부 김복주 역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그녀는 털털하고 순박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매 회 훔치는데, 그와 함께 독특한 패션센스도 눈길을 끈다. 극 중 이성경은 자칫 보면 난해해보일 수 있는 이색적인 깔맞춤도 귀엽게 소화, 매번 코디에서 특이한 색감으로 포인트를 준다, 단연 돋보였던 것은 11화에서 신었던 핑크색 컨버스다. 유니크한 아이템 속에서 톡튀는 색감이 인상적이다.

 

■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코트

전지현은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심청 역을 맡고 있는 전지현은 꾸밈없는 털털한 매력으로 극강의 사랑스러움을 보여준다. 동시에 여성스러움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입에 오르내렸다. 그 중 13회에서 보여준 미샤 루즈핏 그레이 코트는 웹상에서 여성 패피들의 레이더망에 걸려 화제의 잇템이 됐다.   

 

사진=SBS MBC, tvN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