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의 무의미한 시간낭비는 그만! 언제어디서든 우리들 손에서 떨어지지 않는 모바일. 이제 짧은 시간 투자로 돈까지 벌 수 있는 모바일 속 리워드 앱 3개를 알아보자.

리워드 앱이란? 

스마트폰 사용자가 해당 앱 설치 후 앱 속 광고를 보거나 특정 이벤트에 참여 할 경우 포인트(캐시)를 적립해줘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앱 서비스.

 

캐시슬라이드

 

 


2012년 출시. 안드로이드 전용 리워드 앱. 현재 사용자 수는 1500만명 정도다. 추천인 등록 시 500캐시가 적립되고, 광고 방식에 따라 매 시간 1회 슬라이드로 5~10원씩 적립된다.

 


‘적립 가능한 광고’에서는 다양한 방식의 참여 광고로 캐시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캐시는 ‘상점’에서 다양한 모바일 상품 구매가 가능하며, 2만원부터는 계좌로 환급(수수료 별도 500원)도 가능하다.

 

‘게임슬라이드’에서는 유료 모바일게임 쿠폰을 지급하고 그 외에 이벤트도 하고 있다. 심지어 기부까지 가능하다는 것은 안 비밀.

 

 

허니스크린

 

 

2013년 출시. ios에서도 사용 가능한 리워드 앱. 아이폰 사용자들이 주로 사용한다. 현재 사용자 수는 600만명 정도다. 추천인 등록 시 300원 적립이 가능하며, 잠금 화면 해제만 하면 자동적으로 1시간마다 2포인트 적립된다.
 

‘적립금 충전소’에는 다양한 방식의 참여 광고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스토어’에서 다양한 모바일 상품 구매가 가능하며, 2만 포인트부터는 계좌로 환급(수수료 별도 500포인트) 받을 수 있다. 물론 허니스크린에서도 기부가 가능한 것은 안 비밀.

 

3. 애드퍼즐

 

안드로이드 전용 리워드 앱. 광고를 시각적으로 노출시킬 뿐만 아니라 퍼즐놀이를 통해서 이용자에게 광고내용을 학습하게 한다. 추천코드를 입력해야만 가입이 가능하며 5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퍼즐광고 하나를 풀 때마다 300포인트가 적립되며, 퍼즐마다 추첨 포인트가 있어 당첨되면 1000포인트 이상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때문에 다른 리워드앱보다 빠르게 포인트를 벌 수 있다는 것은 안 비밀.

 

‘스토어’에서 다양한 모바일 상품구매가 가능하며 1만 포인트부터 계좌로 환급(수수료 별도 1000포인트)이 가능하다.


사진출처 - 구글 플레이(google play)
영상출처 - 유튜브 (youtube)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