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가 대목인 설 명절을 앞두고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잡기에 나섰다. 특히 최근 더욱 꽉 닫힌 고객들의 지갑을 열기 위해서 다양한 할인 행사, 이벤트 등으로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고 있다.

 

1. 더 플라자 ‘Lucky Bag Collection’

더 플라자는 다가오는 2017년 정유년 첫 번째 명절 설 연휴를 맞이하여 기본 5만원에서 최대 100만원 상당의 선물이 들어 있는 럭키 백을 제공하는 ‘럭키 백 컬렉션(Lucky Bag Collection)’ 패키지를 오는 1월 20일부터 30일까지 단 10일 동안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설 패키지는 연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객실 패키지로, 2017년의 새 출발을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시작하려는 고객들에게 비용대비 큰 만족을 줄 예정이다. 또한, 세계적인 호텔기업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토그래프 컬렉션’과의 제휴 1주년을 기념해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를 2배로 제공하는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2. 펜타즈 호텔 ‘프리미엄 와인 마켓’

펜타즈 호텔의 와인 레스토랑 앤 바 라비앙로즈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9일부터 이틀간 더 클래식 500 1층 로비에서 고급 와인 35종을 50~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리미엄 와인 마켓’을 개최한다. 프랑스의 유기농 와인과 스페인,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와인, 최근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신대륙 호주의 와인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번 와인 마켓엔 샤또 르 뻬이, 마스 델 페리에 레 제스퀴르 등 김영란법에 저촉되지 않는 중저가 와인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선택의 폭이 넓다. 와인 마켓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며, 구매한 와인은 라비앙로즈에서 2개월간 무료 콜키지로 이용할 수 있다.

 

3. 메이필드 호텔 ‘새해맞이’ 패키지

메이필드 호텔은 오는 설을 맞아 연휴 동안 도심에서 가족과 함께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새해맞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1월 23일부터 1월 29일까지 판매되며, 설 연휴 동안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룸 패키지와 한식당 낙원에서 새해맞이 특선 메뉴로 가족 외식을 즐길 수 있는 다이닝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2017년에도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새해맞이’ 패키지는 이용객 전원 객실마다 100% 당첨되는 럭키 스크래치 쿠폰 1장이 제공된다. 꽝 없는 럭키 스크래치 쿠폰에는 호텔 식음 5만 원 이용권, 로얄마일 음료 교환권, 케이크 교환권, 연 놀이 세트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 혜택이 있어 신년을 특별한 행운과 함께 풍성하게 맞이할 수 있다.

 

4.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오이스터 프로모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인터내셔널 카페 드셰프는 2월 28일까지 오이스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점심 코스는 신선한 석화 또는 석화 찜이 애피타이저로 준비되며, 샐러드와 함께 굴 파스타, 안심 스테이크 등이 메인 요리로 준비된다. 점심 코스 가격은 4만4000원부터 6만6000 원까지다.

6코스 또는 7코스로 구성된 저녁 코스는 석화 찜, 버섯 크림소스의 구운 석화 등이 입맛을 돋우고, 매생이 생굴 크림 수프, 굴을 얹어 구운 농어 요리, 굴 버터 소스를 곁들인 안심 스테이크 등 다양한 조리법으로 요리된 굴 요리를 선보인다. 저녁 코스 가격은 7만7000원 또는 8만8000원이다.

 

5. 인터컨티넨탈 호텔 ‘2017 설날 패키지’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2017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닭띠 고객이 투숙할 경우 10%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드림스 컴 트루 패키지’를 준비했으며, 한 해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5만7000원 상당의 몰스킨 트레블 저널 다이어리와 클래식 볼펜세트를 제공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어반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6만원 상당의 모로칸 오일의 프리미엄 어메니티 키트를 증정하며, 공통혜택으로 호텔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딜럭스 룸은 20만5천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수피리어 룸은 18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6.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설 여휴(女休)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멀리 가지 않아도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정유년 새해 맞이 ‘설 여휴(女休)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패키지는 명절 준비로 지친 부모님, 아내의 명절 피로를 잊게 해줄 스파 하스타의 다리 마사지, 등 아로마 마사지 그리고 벨리 스톤 마사지를 1시간동안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가 준비된다.

‘설 여휴(女休) 패키지’는 오는 20일부터 2월 5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5만 1000원부터 이다.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사진= 각 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