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인터넷 기반 TV 서비스 기업 넷플릭스가 설 명절을 맞아 한국 시청자들에게 정유년 새해 운세를 점쳐 볼 수 있는 마이크로 사이트(https://newyear.netflix.io/kr/)를 24일 공개했다.

 

 

마이크로 사이트에 접속해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출연 캐릭터들이 개인 맞춤형 띠 운세를 소개해준다. 설 연휴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운세를 확인하면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것과는 또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대화 소재로도 활용 할 수 있다.

넷플릭스는 닭띠 년생(81년, 93년생 등)들에게 정유년이 ‘꿈이 이루어지는 한 해’라고 소개한다. 올 한해 닭띠들은 좋은 기회들을 자주 마주하게 되며, 자신의 능력을 믿고 현재에 안주하지 않는 정신으로 기회에 도전하면 꿈을 이룰 수 있다고 조언한다.

닭띠 운세 영상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겟 다운’의 여주인공 마일린 크루즈, ‘마스터 오브 제로’의 데브 샤이아, ‘언브레이커블 키미슈미트’의 타이투스 안드로메돈, '악플러는 꺼져주세요'의 미란다 싱즈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한편 넷플릭스는 명절 연휴 동안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체 제작 오리지널 시리즈, 할리우드 흥행작, 고전 명작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는 물론 TV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코미디쇼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