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체중 감량을 달성하지 못한 과거는 기억에서 지워버리자. 2017년을 맞아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운동복 쇼핑으로 다이어트 의지도 불끈 불태워보는 게 어떨까.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들이 평소와는 180도 다른 부드러운 강인함과 파워풀한 이미지를 뽐내며 2017 s/s 트레이닝·애슬레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핫바디를 확 살려주는 트레이닝·애슬레저 스타일링을 위해 가열차게 운동을 시작해보자.

 

배우 신민아는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의 2017 S/S 시즌 우먼스 트레이닝복 화보를 통해 러블리한 이미지를 탈피했다. 부드러움도 강력한 힘을 가질 수 있다는 '소프트 갓 파워(SOFT GOT POWER)'를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신민아는 데상트 우먼스 제품을 통해, 여성의 트레이닝 활동 시 필요한 다양한 착장을 통해 몸에 밀착되어 움직임의 제약이 없는 타이트핏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한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가벼운 스포츠웨어 스타일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보다 당당하고 강렬한 트레이닝 룩을 완성했다. 

 

헬로비너스 멤버 나라는 아이더 모멘텀 라인 패션 화보에서 독보적인 보디라인을 뽐내며 핫바디 애슬레저룩을 완성했다. 나라는 스포티한 콘셉트의 세련된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나라가 착용한 모멘텀 라인은 고기능성 퍼포먼스 제품으로 활발한 움직임을 돕고 세련된 모노톤 배색이 감각적인 라인으로, 나라처럼 완벽한 몸매가 아니어도 보디 핏을 더욱 살아나게 도와준다.

 

전(前) 피켜스케이트 선수 김연아는 뉴발란스 화보에서 세련된 패션 감각을 강조했다. 깔끔한 뉴발란스 화이트 티셔츠와 함께 블랙 레깅스를 입은 그는 짧은 다운재킷을 걸치고, 포근한 양말과 운동화를 매치해 편안한 매력을 뽐냈다. 높이 묶은 포니테일 헤어 스타일에 반다나를 머리띠처럼 연출해 활동적인 느낌을 더했다. 한편 김연아가 착용한 다운재킷은 'NB 연아 다운자켓'의 숏 재킷으로 밑단 립과 목 안쪽에 니트 소재를 적용한 게 특징.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바람을 차단해 보온성을 높였다.

 

드라마, 영화 등을 종횡무진 누비며 활동 중인 이엘은 최근 리복, 엘르와 함께 한 화보 촬영에서 스포티하고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빈티지한 느낌의 체육관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이엘은 완벽한 각선미와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페슐레틱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속 이엘은 스포티한 후드 탱크톱과 활동성 넘치는 타이츠에 깔끔한 하이탑 스니커즈를 매치해 감각적인 피트니스룩을 완성했으며, 깊이감 있는 눈빛과 제스쳐로 시크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