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가 연예인에서 매니저로 변신한다. 절친 조찬형 매니저로 등장한 그는 매니저 업무는 물론 스타일리스트, 프로듀서 업무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제작진을 감탄하게 했다.

오늘(7일)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조찬형 매니저 테이의 철두철미한 불꽃 케어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테이가 ‘조찬형 매니저’라고 적힌 티셔츠를 입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와 함께 그가 조찬형의 촬영 콘셉트에 맞게 꼼꼼하게 메이크업을 체크하고 의상을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테이는 “배우 조찬형 매니저를 맡고 있는 테이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만큼 역대급으로 세심한 케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이에 이번주 테이가 자신의 매니저 조찬형의 매니저로 등장, 역할이 뒤바뀐 두 남자의 일상이 공개될 것으로 전해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프로듀서 면모까지 과시했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그는 ‘모델 조찬형’은 모두 자신이 만든 것이라고 자부심을 보였고 조찬형 또한 이에 동의했다고 전해져 매니저, 스타일리스트, 프로듀서 등을 넘나드는 테이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여기에 조찬형이 테이의 철두철미한 케어에 힘입어 근육질 상반신을 드러낸 채 모델 포스를 뿜어내며 남성 뷰티브랜드 화보를 촬영하고 있는 모습도 공개돼 매니저 테이와 모델 조찬형의 일상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제작진까지 감탄하게 만든 퍼펙트한 매니저 테이의 모습은 오늘(7일) 밤 11시5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