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벌써부터 다가오는 화이트데이(14일)를 겨냥한 각종 프로모션이 쏟아지고 있다. 사탕을 입안에서 도로록 굴리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이 달콤한 날에 연인의 입을 더욱 귀에 걸리게 만들고 싶다면, 센스 넘치는 선물로 풍성한 화이트데이를 준비해 보자. 

 

휠라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브랜드 꾸까와 함께 ‘코트 디럭스-샤이니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휠라의 인기 슈즈인 코트 디럭스 샤이니 1족과 꾸까의 화이트데이 스페셜 꽃다발, 엽서 등으로 특별 기획세트를 운동화 하나 가격(6만9000원)에 판매하는 한정판 패키지로, 4일 오전 11시부터 8일 자정까지 휠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예약 판매하며 무료로 배송해준다. 슈즈 사이즈의 경우 220~250mm(10단위)까지 여성 사이즈로 준비했다.  

 

스니커즈 브랜드인 메이슨 가먼츠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리미티드 한정판 및 프리미엄 스니커즈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숙련된 장인의 손으로 직접 만드는 핸드메이드 메이슨 가먼츠는 어퍼의 경우 풀그레인, 라이닝은 송아지 가죽을, 전체 가죽은 이태리산 명품브랜드에 사용되는 소가죽 바체따 레더를 사용했다. 또 아웃솔은 전문기업인 마곰사와 협업, 순수에 가까운 천연고무 아웃솔을 사용해 변색을 최소화했고, 편안한 안정감을 주게 디자인했다. 30만~40만원대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시카고 수제 팝콘 브랜드 가렛팝콘샵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이트초코카라멜크리스프'를 1일부터 한정 판매 중이다. 크렘 브륄레 맛이 나는 가렛팝콘샵의 스테디셀러 카라멜크리스프에 수제 화이트초콜릿을 입혀 달콤함을 더한 메뉴로,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에 감싸진 바삭한 식감의 카라멜크리스프를 맛볼 수 있다. 또한 가렛팝콘샵은 발렌타인데이 시즌 스페셜로 동시에 선보였던 '핑크틴'과 '플래티넘틴'도 오는 19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영국의 패션 파인 주얼리 하우스 캐럿 런던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하며 핑크 컬렉션을 선보인다.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한 이번 핑크 컬렉션은 화려한 핑크빛 스톤 광채가 차분하고 단아한 느낌의 디자인과 만나 우아함을 표현한 것이 특징. 고품질의 핑크 스톤은 천연석보다 더 깨끗한 투명도를 자랑하며, 숙련된 장인에 의해 수작업 커팅 제작된 쉐이프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귀걸이, 반지, 목걸이 등 모두 6종이다.

 

숙면용품 전문 기업 베드메이트코리아는 화이트데이에 앞서 카카오와 베드메이트유 꿀잠 바디필로우 패키지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옐로우기프트’ 코너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에 들어가는 바디필로우는 기존 베드메이트유 컴팩트 타입의 형태에 카카오 모티브의 패턴이 들어가고 수면안대가 포함됐으며 선물용 패키지 디자인은 카카오에서 직접 디자인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