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가 더 강력해진 매력으로 돌아온다.

2일 0시 스트레이 키즈는 공식 SNS 채널에 신곡 'Double Knot'(더블 낫)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아홉 멤버는 패기 넘치는 걸음걸이로 미국 로스앤젤레스 거리를 누비며 첫 등장부터 시선을 압도했다.

영상에 삽입된 강렬한 비트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어우러져 스트레이 키즈의 거친 매력을 극대화했다. 특히 곡명을 시각화한 '이중 매듭' 안무와 멤버들의 포스 넘치는 몸짓은 짙은 인상을 남겼다. 열쇠, 이정표 등 'Clé'(클레) 앨범 시리즈를 연상시키는 오브제는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오는 9일 발표할 신곡 'Double Knot'은 그룹 내 프로듀싱 그룹 3RACHA(쓰리라차)가 지난 2017년 공개한 노래와 제목이 같아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곡명은 같지만 전혀 다른 새로운 곡으로, 스트레이 키즈의 깊어진 음악성과 날 것의 매력을 동시에 담았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10월 9일 디지털 싱글 'Double Knot' 발매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11월 23~24일 첫 단독 콘서트 'District 9: Unlock'(디스트릭트 나인: 언락)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또한 2019 대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발표하는 11월 9일 'Astronaut'(애스트로넛)과 25일 'Clé: LEVANTER'(클레: 레반터) 등 구체적 내용이 아직 오픈되지 않은 콘텐츠들도 가득하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