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설렌 마음으로 맞게 되는 Happy Birthday! 가족과 친구들에게 축하를 받으며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날이다. 생일이 되면 극장, 외식전문업체 등에서 축하 메시지와 함께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놓치면 아까운 생일 할인 혜택을 모았다.

 

1. CGV
 

 


멤버십 회원 한정 ‘생일 콤보’ 이벤트. 영화 관람 시 ‘생일 콤보’ 음료 2잔 + 쉐이크 팝콘 L사이즈를 무료로 '겟'할 수 있다. 음료와 팝콘 종류 선택도 가능하다. 쿠폰은 회원 등록된 생일을 기준으로 7일 전에 발급되며, 발급일 포함 15일간 애용할 수 있다. 만약 생일이 3월 17일이면 3월 10~24일이 유효 기간이다.  '생일콤보' 쿠폰은 CGV 앱이나 CGV 홈페이지에서 영화예매 시에만 받을 수 있다. 사용 방법은 영수증과 함께 출력된 쿠폰을 제출하면 된다. 
 
 

2.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생일 할인 이벤트. 생일이 속한 달에 롯데월드에 가면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을 반값에 이용 가능하다. 3월 1일(화)부터 31일(목)까지 생일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1일 자유이용권 구매 시 어른 2만4000원, 청소년 2만1000원, 어린이 1만원. 티켓 구매 당일에 한해 적용 받을 수 있으며, 혜택을 받기 위해선 매표소에 생일임을 증명할 신분증이나 공식 서류(의료보험증 등)가 필요하니 꼭 챙기자! 

 

3. 빕스

 

 


생일 할인 쿠폰 이벤트. CJ ONE 가입자 대상으로 빕스 1만원 할인쿠폰이 1년에 1회 발급된다. 쿠폰은 CJ ONE카드로 자동 발급되며 CJ ONE 홈페이지, CJ ONE 앱으로도 발급 받을 수 있다. 가입자 생일을 기준으로 15일 전에 가능하며, 발급 일로부터 60일 내에 사용하면 된다.

쿠폰 사용 방법은 빕스에서 주문 전에 직원에게 CJ ONE카드나 CJ ONE앱을 보여주면 총 금액에서 1만원이 할인된다. 모든 빕스 매장에서 쓸 수 있지만 빕스 EXPRESS에서는 No~! 타 쿠폰, 할인 행사와도 중복 사용이 불가능하다. 대신 타 제휴 할인카드(CJ 임직원카드 제외)는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4. 아웃백

 

 

 

생일 할인 쿠폰 이벤트. 음식 주문 전, 아웃백 부메랑 클럽 멤버를 대상으로 ‘아웃백 부메랑 클럽 카드’를 제시하면 최종 결제 금액에서 1만원 할인된다. 가입한 카드로 생일 쿠폰이 자동 발급되며 총 주문 금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에만 가능하다. 멤버십 가입 시 등록된 생일을 전후로 15일, 총 31일간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미사용 쿠폰의 사용 기간이 지났을 경우, 연 1회 생일 일자를 수정해 사용할 수 있다. 타 쿠폰, 행사와 중복 적용은 제외되다.


 

5. 미스터 피자
 

 

 

온라인 생일 할인 쿠폰 이벤트. 미스터 피자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프리미엄 피자 2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회원 정보에 입력된 생일 1주일 전에 온라인 쿠폰으로 자동 발급되며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개월이다. 단, 이름 그대로 온라인 주문 시에만 사용 가능하고 다른 제휴 할인이나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을 받을 수 없다. 


 

6. 스타벅스 
 

 


생일 무료 음료 증정 이벤트. 스타벅스에 회원 가입만 하면 한해 동안 톨 사이즈 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1회 제공한다. 여기에 샷, 시럽,  휘핑, 자바칩 중 하나를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스타벅스 앱을 내려받은 뒤 e-쿠폰 카테고리로 들어가 받은 생일 쿠폰을 사용하면 된다. 쿠폰 사용 기간은 등록된 회원 생일을 기준으로 전후 14일, 총 28일간 이용 가능하다.

 

 

사진 출처= CJ ONE/ 롯데월드/ 빕스/ 아웃백/ 미스터피자/ 스타벅스 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