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디저트업계의 마케팅전이 뜨겁다. 센스있는 남자라면 눈여겨 봐야 할 화이트데이 행사들. 

 

1. 파리바게트
 


파리바게트는 플로리스트가 연출한 다양한 선물용 패키지 100종을 내놨다. 그 중 꽃 이미지가 하트 모양 박스에 그려진 플라워하트와 선물상자에 꽃 장식을 한 아이러브유가 인기 상품이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초콜릿 바와 쿠키, 달콤한 파스텔 캔디, 플라워 디자인의 화이트데이 한정 케이크도 있다. 케이크 두 개가 짝을 이룬 형태의 ‘둘이서 커플 케이크’가 대표 상품이다.    

 
2. 가렛팝콘샵

시카고 수제 팝콘 브랜드 가렛팝콘샵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한정판매하는 ‘화이트 초코 카라멜 크리스프’ 메뉴를 새로 내놨다. 신제품 ‘화이트 초코 카라멜 크리스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가렛 틴에 손 글씨로 메시지를 적어주는 ‘화이트데이 러브 메신저’ 행사도 진행한다. 가격은 2만 원이다. 

3. 하겐다즈 

하겐다즈는 3월 한 달간 진한 벨지안 초콜릿과 생 블루베리의 과즙을 맛볼 수 있는 ‘미니 하트 케이크 세트’를 선보였다. 블루베리&크림을 하트 모양으로 한 화이트데이 특별 메뉴로 가격은 1만 2천 원이다. ‘미니 하트 케이크 세트’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2잔을 2000원에 이용할 수도 있다.

    
4. 고디바  

벨기에 초콜릿 고디바는 화이트데이 한정 제품으로 새콤달콤한 과일 초콜릿 ‘쇼콜라 프뤼떼 컬렉션’을 출시했다. 쇼콜라 프뤼떼 컬렉션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조린 과일이 들어간 초콜릿으로 가격은 2만5000원부터 다양하다. 제품을 6만 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겐 전문 캘리그래퍼가 직접그린 캘리그라피 카드를 제공한다.

 

사진 출처= 파리바게트/ 가렛팝콘샵/ 하겐다즈/ 고디바 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