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기업 락앤락이 최근 일회용품 근절 이슈와 더불어 본격적인 텀블러 시즌을 맞아 자사 인기 텀블러를 엄선해 소비자에게 제안한다.

락앤락 텀블러 전용 팝업스토어는 서울 성동구 이마트 성수점 1층 정문 인근에서 오는 6일까지 운영된다. ‘당신의 모든 순간 이야기가 되다’를 콘셉트로 일상 속 소소하면서도 특별한 휴식을 선사해줄 80여 종의 텀블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눈에 띄는 제품은 9월 출시된 ‘메트로 텀블러’다. 기존 이미지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어 출시 직후부터 2030세대를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로지 핑크, 스페이스 그레이, 네이비 스카이, 실버 등 세련된 컬러감에 휴대성과 편의성 등 기능적인 부분까지 세심하게 반영했다. 세계적인 디자인 컨설팅업체 데이라이트와 협업한 제품으로, 전체 라인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워너비 텀블러’도 주목할 만하다. 내병에 최고급 스테인리스 스틸인 STS316을 적용한 신제품이다. 깔끔한 디자인과 톤 다운된 컬러로 가을겨울철 데일리 텀블러로 안성맞춤이다. 돌려서 여닫는 스크루와 누르는 타입의 원터치 등 2가지 형태의 뚜껑은 호환이 가능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최대 19% 할인가에 선보인다.

신제품 외에도 락앤락의 스테디셀러 텀블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다. 입수구를 한 손으로 편하게 여닫을 수 있어 특히 나들이철 차량에서 사용하기 편한 ‘스윙 텀블러’, 초경량으로 휴대하기 좋은 ‘패더라이트 텀블러’, 자동차 외형을 형상화해 직장인이나 남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실린더 텀블러’, ‘웨이브 텀블러’ 등을 최대 44% 할인 판매한다.

한편 락앤락은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해 세척솔, 쿨러백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진=락앤락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