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이 매주 금요일 오전 8시30분 미디어 커머스 방송 ‘오싹한 라이브’에서 음악과 쇼핑을 함께 즐기는 신개념 쇼핑방송 ‘출근길 뮤직하이’를 선보인다.

사진=신세계TV쇼핑 제공

‘출근길 뮤직하이’는 가수들의 라이브 공연을 보며 신세계TV쇼핑 모바일 페이지에서 한주간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생방송으로, 출근길 대중교통 등에서 음악을 즐기는 고객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과 더불어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하는 힐링 감성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기존 TV쇼핑이나 모바일 커머스 채널에서 시도된 적 없는 색다른 진행이 돋보이는 프로그램으로, 신세계TV쇼핑 앱과 카카오TV라이브 ‘오싹한 라이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지난 15일 진행한 첫 방송에서는 감성 어쿠스틱 듀오 정흠밴드가 출연해 ‘그대야’ 등 총 5곡의 라이브를 선보이며 ‘자가담 세척 사과’ 판매를 진행했다.

이날 카카오TV라이브 조회수는 2만뷰가 넘을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기존의 쇼핑 방송보다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감성적인 접근을 시도한 점이 주요 시청 연령대인 2030세대의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분석이다.

22일에는 혼성 3인조 팝밴드 옐로위크 유익의 공연이 방송될 예정이다. 유익의 공연과 함께 판매되는 제품은 패션브랜드 샤베일의 ‘울 더블 롱코트’로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외투를 장만하는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