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가 겨울시즌을 맞아 ‘윈터 기프트 프로모션’을 전국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과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진행한다.

어패럴과 풋웨어, 레더굿즈 등 가을겨울 시즌 라코스테의 토탈 컬렉션 제품 중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감각적인 디자인의 컬러 블록 파우치를 증정하는 것으로, 오늘(22일)부터 12월 8일까지 펼쳐진다.

라코스테는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롱패딩 열풍을 이을 숏패딩과 플리스부터 겨울시즌 에센셜 아이템인 코트와 퀼팅 점퍼까지 다채로운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피케 조직의 숏 다운점퍼와 패딩 라이너 코트는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 겨울철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다. 우아한 실루엣과 기능성을 갖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선물로도 제격이다.

라코스테 패딩 컬렉션은 심플한 스타일부터 트렌디한 스트리트 스타일까지 다양한 스타일과 핏의 제품을 선보인다. 트렌디한 레터링 포인트로 스트리트 감성을 강조한 라코스테 라이브의 다운점퍼는 숏과 롱기장 2가지 스타일로 출시돼 개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아우터 하나로 두 벌의 효과를 낼 수 있는 리버시블 제품으로 실용적이다.

더불어 라코스테는 FW19 시즌을 맞아 아이코닉한 5개의 글로벌 아우터 브랜드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프랑스 프리미엄 다운 아우터 브랜드 ‘피레넥스’의 오버사이즈 다운 숏 점퍼와 미국 밀리터리 캐주얼 브랜드 ‘알파인더스트리’의 항공 점퍼, 그리고 영국 정통 더플코트 브랜드 ‘글로버올’의 피코트 등 유니크한 아우터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콜라보 컬렉션 중 유니섹스 제품은 커플 아우터로도 안성맞춤이다.

사진=라코스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