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기농 스킨&바디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가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를 통해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인 ‘홀리데이 패키지’를 단독 공개한다.

오는 14일 오전 10시20분 방송에서 최초로 선보일 닥터 브로너스의 ‘홀리데이 패키지’는 리퀴드 타입의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 12종 모든 향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퓨어 캐스틸 솝’ 60ml 10종으로 이루어진 ‘홀리데이 세트’는 물론, 베스트셀러 대용량 4종 및 전용 펌프, 고체 비누 ‘퓨어 캐스틸 바솝’ 2종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된다. 정가 14만 원 상당의 이번 패키지는 약 44% 할인된 7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퓨어 캐스틸 솝’과 ‘퓨어 캐스틸 바솝’은 피부에 유해한 합성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가득 담아 남녀노소는 물론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저자극 클렌저다. 5가지(올리브·코코넛·호호바·팜커널·햄프) 고농축 유기농 오일이 겉은 깨끗하고 속은 촉촉하게 씻어내 속당김 없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세안 시 폼클렌저로, 샤워 시 바디워시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쓰는 ‘올인원 클렌저’로 인기가 높다.

‘홀리데이 패키지’의 용량별 세부 품목은 선물하기 좋은 크리스마스 무드의 스페셜 패키지에 60ml 매직솝 10가지 향을 담은 ‘홀리데이 세트’, 넉넉한 용량으로 부담 없이 쓰기 좋은 475ml 대용량 매직솝 4가지 향(시트러스 오렌지·로즈·라벤더·베이비 언센티드), 고체 비누인 ‘퓨어 캐스틸 바솝’ 2가지 향(시트러스 오렌지·아몬드)이며 대용량 매직솝 전용 펌프도 함께 증정한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는 당일 방송을 함께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현대홈쇼핑 온라인 구매 페이지 현대몰에서 방송과 동일한 구성을 사전 판매 및 배송 중이다.

사진=닥터 브로너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