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 TOP3’ 콘서트 세트 리스트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드림어스컴퍼니 제공

'슈퍼밴드 TOP3'는 지난 여름 공연에서 27명의 합동연주로 선보인 콜드플레이의 '어드벤처 오브 어 라이프 타임'으로 센세이셔널한 반응을 이끌어낸 만큼 가장 기대를 모았던 이번 공연의 단체곡으로 콜드플레이의 '비바 라 비다(Viva La Vida)'를 선정했다.

‘비바 라 비다’는 하현상, 신예찬, 홍진호가 '슈퍼밴드'에서 처음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고, 콘서트에서 듣고싶은 곡으로 팬들의 요청이 쇄도한 곡이기도 하다. 이번에는 18명의 합동연주에 맞게 루시의 조원상이 편곡했다. 원곡과 색다르게 웅장하고 특별한 느낌을 선물할 전망이다. 단체곡 뿐만 아니라 특별한 오프닝과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준비돼 팬들의 궁금증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호피폴라는 이번 무대에서 최근 발매한 싱글앨범 타이틀곡 '어바웃 타임'과 JTBC '슈퍼밴드'서 보여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캐슬 온 더 힐' '1000x', 이번 콘서트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라스트 크리스마스'를 들려줄 예정이다.

루시 역시 '슈퍼밴드'서 공개한 바 있는 '선잠' '플레어'와 신곡 '난로' '스윔+크라이 버드' 등을 공개하며 풍성한 공연을 꾸민다. 퍼플레인은 '네버 이너프' '드림 온' '올드 앤 와이즈' '파라다이스 로스트'를 비롯해 신곡을 들려준다.

한편 '슈퍼밴드 TOP3' 콘서트는 오는 25일 부산 벡스코를 시작으로 28~29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 내년 1월 11일 수원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