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가 연말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2019 베스트 어워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아띠베뷰티

아띠베뷰티는 ‘2019 BEST AWARDS’를 통해 한 해 동안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베스트 뷰티 디바이스를 선정했다. 탄력 관리 디바이스 울트라리프3, 식약처 허가를 받은 여드름 치료 의료기기 아크제로, 중주파 바디 관리기 씬비가 BEST3의 주인공으로 선정됐으며 이 3가지 제품에 한해 가장 반응이 좋았던 세일 기획전을 앙코르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웹 예능 ‘리얼하이로맨스’ 시즌2 제작 지원을 기념해 기획됐던 ‘로맨스 패키지’와 아크제로의 ‘카카오메이커스 딜 가격’을 다시 만날 수 있다. ‘로맨스 패키지’는 울트라리프3와 씬비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 상품으로 페이스와 바디 관리 디바이스를 함께 담아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다. 또한 아크제로의 카카오메이커스 딜 기회를 놓친 소비자들을 위해 메이커스 가격을 부활해 아크제로 한정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띠베뷰티의 ‘2019 베스트 어워즈’는 오늘(16일)부터 31일까지 2주 동안 아띠베뷰티 자사몰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벤트 상품뿐 아니라 아띠베뷰티의 디바이스 구매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전동 클렌저 퓨어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앙코르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