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가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 포에버(MAKE UP FOR EVER)’와 협업해 뷰티 클래스를 연다.

12월 20일 저녁 7시, 신라스테이 구로 로비에서 진행되는 뷰티 클래스는 메이크업 포에버 소속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모델에게 '화려한 연말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시연을 펼친다.

사진=신라스테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화려한 ‘파티퀸’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알릴 계획이다. 메이크업 포에버는 최근 여러 기업과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는 IT 및 디지털 기업이 밀집해 있어 젊은 여성 고객들이 많은 구로디지털단지를 협업 장소로 선정했다.

신라스테이는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포에버와 함께 하는 뷰티 클래스에 참석할 수 있는 ‘뷰티 앤 모어(Beauty and More)’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도심에서 편안하고 휴식하며 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메이크업 노하우와 뷰티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게 구성됐다. 이용객에게는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티스트 루즈 라이트 립스틱’를 증정한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메이크업 포에버 아티스트 루즈 라이트 립스틱(1개), △메이크업 포에버 뷰티 클래스 초대권(2인)으로 구성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