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봄이 찾아오니 집 분위기도 한결 산뜻하게 바꿔보고 싶다. 셀프 인테리어가 각광을 받고 있는 요즘, 스스로 집 인테리어를 바꿔 봄 분위기를 연출하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인테리어 업계에서는 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셀프 인테리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체리쉬 제공

토탈 리빙 디자인 기업 체리쉬는 최근 ‘집 꾸미기 클래스’를 열었다. 강남 직영점에서 열린 이 클래스에서 7명의 참가자들에게 수면 공간 연출법을 소개했으며 ‘슬립디 강의’와 간단한 소품으로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침실 연출 강의’ 등이 진행됐다. 여기에 체리쉬는 자사의 슬립디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슬립디 진단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맞춤형 슬립디 수면키트를 증정했다.

까사미아는 소품으로 집안 분위기 바꿀 수 있는 봄맞이 ‘렛츠고 그린(Let‘s Go Green)’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할인 품목은 많은 비용이 드는 공사나 가구 교체 대신 쉽게 집안 분위기를 변화시킬 수 있는 작은 소품들 위주로 진행된다. 가구부터 홈데코 소품 및 패브릭 아이템까지,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를 진행한다. ‘밀튼’ 침실 가구 시리즈와 아이방 가구인 ‘브라우니’ 시리즈를 20% 할인하며, 북유럽 감성을 담은 ‘메이플라워’ 테이블 세트를 포함해 커튼, 이불세트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에이스 침대는 봄철 침대 구매고객을 위한 ‘해피 뉴 라이프 페스티벌’을 열었다. 침실은 편안한 휴식을 위한 가장 중요한 공간으로 피로회복을 위한 안락한 침실을 만들기 위해 침대 선택은 신중하기 이뤄져야 한다. 에이스침대 해피 뉴 라이프 페스티벌은 신중한 침대선택을 돕는다. 에이스침대 또는 노르웨이산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를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차렵이불 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350만원 이상 구매 시 침구 청소기를, 500만원 이상 구매 시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 등을 증정한다. 

노루페인트는 전문가들이 직접 페인팅을 해주는 순환경 노루페인트 ‘순&수’ 무료 시공 캠페인을 진행한다. 셀프 인테리어에 있어 도배나 페인팅은 공간에 가장 큰 변화를 줄 수 있지만 그만큼 인테리어 초보자들에게는 부담스러운 부분이 많다. 또한페인팅 인테리어가 필요한 이들의 사연을 공모 받아 무료로 페인팅 해주는 ‘커버 올, 순&수’ 무료 시공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공모 주제는 학교, 병원 등 공공시설을 위한 ‘그린 라이프’, 일반인들의 공간을 위한 ‘리빙 앤 라이프’, 창업 공간을 위한 ‘스타트업’으로 나눠 진행된다. 

 

그린 라이프와 리빙 앤 라이프-아이방을 주제로 한 사연 공모는 오는 7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이외에도 리빙 앤 라이프는 ‘욜로’(YOLO)를 실천하는 2040을 대상으로 5월 한 달 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7월 한 달 간 사연을 공모한다. 또 스타트업 부문의 사연 공모는 9월 한 달 간 진행된다. 사연 응모는 커버 올, 순&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에게 맞는 주제를 선택, 페인팅이 필요한 사연과 현장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