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2020년 맞이 새 단장을 마치고 1월 1일 가족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파주점에서는 1일 '단 하루 특가 상품 제안전'을 준비하고,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인기 상품을 각 200개 한정으로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디다스 TIRO 15 롱다운 자켓' 14만9000원, '아디다스 오버사이즈 스웻셔츠'와 '아디다스 팔콘 운동화' 각 4만9000원, '아디다스 3MC 운동화' 2만9000원 이다.

이천점에서는 1일 하루 동안 '나이키 키즈 슈즈' 전 품목을 기존 할인가에 추가 20%를 할인해 판매하며 5일까지 아디다스 상품을 당일 10만원 이상 또는 리복 상품을 당일 2개 이상 구입하면 각 매장에서 기존 할인가에 추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흥점에서는 새해 ‘단 하루 복 득템 상품전'을 전개한다. 노스페이스와 몽벨에서 장갑과 모자 등 겨울 용품들을 균일가에 판매하며 '금양와인' 100개를 1만원 한정 초특가 판매한다.

신년맞이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파주점은 '새해 맞이 단 하루! 무료 나눔 이벤트'를 준비해 아울렛에 선착순 방문한 2020명에게 가래떡을, 파주라기 캐릭터가 그려진 '다회용 컵'과 '핫팩'을 1111명에게 선착순 증정하며 '신년맞이 파쥬라기 공룡 뉴이어 퍼레이드'를 준비해 신년을 맞아 아울렛에 방문한 어린이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볼거리도 함께 제공한다.

기흥점은 아울렛에 선착순 방문객에게 100그룻의 떡국을 무료로 제공하고(1인 2그릇 한정), 지하2층 피노키오 광장에서는 가족들이 다같이 즐길 수 있는 '판소리&풍물놀이 퍼포먼스' 행사를 오후 2시와 4시 진행한다.

더불어 이천점과 광명점에서는 무료 신년운세 이벤트를 준비해 방문하는 고객들의 신년 사주와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하고, 어린이 고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캘리그라피 행사를 선보인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