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요가복 1위 브랜드 젝시믹스가 새해 첫 신제품으로 초가성비를 자랑하는 ‘네오플렉시’ 레깅스를 공개하고, 출시 기념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상 레깅스 가격은 1만8000원으로, 4만~5만원대인 젝시믹스의 셀라라인과 비교하면 절반 이하 가격이다. 제품 아이디어 단계에서부터 요가, 필라테스, 헬스 등 운동을 막 시작한 타겟층을 고려했으며 운동 입문자들도 누구나 손쉽게 레깅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가격진입 장벽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운동복으로의 성능 발휘를 위한 레깅스 기능도 충실히 담아냈다. 운동 시 땀이 빠르게 마르는 흡한속건 기능은 물론 피부에 닿을 때 코튼 특유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앞부분 절개를 없애 레깅스 착용 시 신경 쓰이는 Y존을 커버했다.

인체의 굴곡을 살린 입체 패턴 디자인으로 입고 벗기 쉬우며 다리에 골고루 텐션을 줘 라인을 잡아준다. 복부를 탄탄하게 감싸주는 허리밴드는 자연스러운 몸매 보정효과를 볼 수 있으며 운동 중 밴드가 말리는 불편함을 없앤 점도 돋보인다. S부터 3XL까지 폭넓은 사이즈로 구성돼 여성들의 다양한 체형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젝시믹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일까지 공식 사이트에서 5%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 무채색부터 톡톡 튀는 10가지 컬러의 네오플렉시 레깅스를 한 벌 구입 시 덤으로 한 벌 추가 제공하는 1+1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진=젝시믹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