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가 2020년 쥐띠 해를 기념하며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등 월트디즈니 컴퍼니(이하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들을 담은 ‘미키 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지유' 제공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2020년 쥐띠 해를 맞아 세계적으로 두꺼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미키 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에서는 티셔츠, 스웨트, 후디부터 2가지 디자인의 파자마 등 18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산뜻한 핑크 컬러로 봄까지 입기 좋은 스웨트를 비롯해 다양한 길이와 실루엣의 여성용 티셔츠를 모두 균일가에 판매하며, 음악을 연주하는 미키 마우스를 모티브로 한 여성용 파자마 2종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총 12개의 남성용 상품들은 티셔츠, 스웨트와 후디 등 다양한 캐주얼웨어로 구성됐으며 젠더리스 트렌드를 반영해 여성들도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스타일링 가능하다. 

가슴 포켓에 캐릭터를 미니멀하게 반영한 심플한 디자인부터 전면에 빅 사이즈 캐릭터 및 로고를 적용한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테니스 라켓을 든 미키 마우스 디자인의 ‘스웨트 후디’는 마치 앞주머니에서 캐릭터가 나오는 것 같은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깜찍함을 더했으며, 남성용 제품의 가격도 균일가다.

‘미키 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GU 롯데월드몰점과 GU 롯데몰 수지점, GU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등 3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GU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