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가정의 달이자 황금연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인 5월을 맞아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임과 함께 맛있는 먹거리도 즐기고,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우선 ‘포켓몬GO’ 개발사인 나이언틱, SKT와 함께 '100% 당첨 제휴 이벤트'를 마련한다. 5월 한 달 동안 롯데카드나 BC카드로 세븐카페, 도시락, 삼각김밥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영수증 하단의 행운번호를 세븐일레븐 홈페이지(www.7-eleven.co.kr)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국내 여행상품권(10만원권)을 제공하며, 스마트폰을 보지 않고도 원격으로 포켓몬GO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포켓몬플러스 팔찌'도 10명에게 나눠준다.

이외 포켓몬GO 게임 아이템 3종(몬스터볼20개, 행복의알, 부화장치)과 SKT 데이터100MB 이용쿠폰을 1000명에게 증정하며, 몬스터볼20개와 SKT 데이터 25MB 이용쿠폰도 7만명에게 나눠준다.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겐 유명 웹툰 앱 무료 이용 쿠폰이 증정된다.

 

 

L-PAY(엘페이) 이용 고객을 위한 L.POINT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약 500여종의 1+1, 2+1 증정·할인 행사상품을 L-PAY로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20%를 L.POINT로 페이백 받을 수 있으며, 고급아이스크림 나뚜루 파인트 전 상품에 대해서도 50% 페이백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도시락 전 상품에 대해서도 20% L.POINT를 돌려받을 수 있다. 단 도시락 행사는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다.

또한 5월 말까지 가정의 달 기획전을 통해 건강식품, 와인, 완구류 등 총 40여 종의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이고 BC카드나 하나(외환)카드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해 준다.

 

사진= 세븐일레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