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크리스피 크림 도넛까지. 프랜차이즈들이 신제품 소식을 속속 내놨다. 사진만 봐도 얼른 입안에 모셔놓고 싶다. 침 고이는 프랜차이즈 신제품 4!

 

맥도날드 '뉴욕 어니언 슈림프 버거'

맥도날드는 2016 리우 올림픽을 기념해 신제품 '뉴욕 어니언 슈림프 버거'를 31일 출시하고 다음달 2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뉴욕 어니언 슈림프 버거는 올림픽 공식 후원 레스토랑인 맥도날드가 리우 올림픽을 기념해 전개하는 '세계의 맛을 만나다' 캠페인의 두번째 신제품. 양파의 풍미가 살아 있는 바삭한 어니언링이 디럭스 슈림프 버거의 탱글탱글한 통새우 패티와 어우러져 색다른 뉴욕의 맛을 선사한다.

 

 

배스킨라빈스 '초코 미키' '미니마우스 케이크'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초코 미키'와 이달의 케이크 '미니마우스 케이크'를 선보였다. '초코 미키'는 배스킨라빈스의 스테디셀러 플레이버인 4가지의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안 가득 진한 초콜릿을 맛볼 수 있다.

'미니마우스 케이크'는 케이크 위에 올려진 깜찍한 미니마우스 피규어와 하트 초콜릿이 시선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다. 핑크색 하트 초콜릿을 깨뜨리면 반지 모양의 초콜릿과 하트 모양의 캔디가 쏟아져 나와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즐기는 재미를 더했다. 

 

 

던킨도너츠 '이천 쌀 도넛 2종' & '속이 촉촉 휘낭시'

던킨도너츠는 4월 '이달의 도넛' 제품으로 이천 쌀로 만든 쌀 도넛 2종과 스틱형 도넛 1종을 출시한다. 이천 쌀 도넛 2종은 도넛 반죽 안에 이천 쌀가루를 넣어 담백한 맛과 식감을 살렸다. '이천쌀로 만든 글레이즈드'는 쌀가루로 쫄깃함을 더한 도넛에 콩 글레이즈를 입혔고 '이천쌀로 만든 츄이스티'는 달콤한 화이트 코팅과 이천 쌀을 구워 만든 파핑을 올렸다. '속이 촉촉 휘낭시'는 미국에서 인기 있는 스틱형 도넛을 재해석해 만든 제품으로 버터 향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크림도넛 2종'

글로벌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식사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크림도넛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준비한 크림도넛 2종은 싱글족의 증가로 간편한 식사대용 제품에 대한 수요가 많아 고객니즈에 맞춰 준비한 제품이다. 진한 풍미의 버터크림을 넣은 도넛에 바삭한 소보로 가루로 식감을 더한 '버터크림빵'과 달콤한 땅콩크림과 고소한 아몬드 가루가 조화로운 '땅콩크림빵'이 해당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