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응원여신 박기량이 출연했다.

24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는 롯데 자이언츠 응원단 팀장 박기량이 출연해 치열하게 걸어온 치어리더의 길, 그리고 팀원들과의 불화를 드러냈다.

사진=채널A

박기량은 고등학교 때부터 치어리더 일을 시작, 벌써 13년 경력자라고 밝혔다. 또 “옛날에는 오후 1시부터 밤 10시까지도 연습했지만 힘든 줄 몰랐다”라며 직업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을 드러냈다.

반면 팀원들은 “박기량 팀장님은 꼰대예요. ‘핵꼰대’…완전 옛날 사람이거든요”라고 속마음을 드러냈다. 연습실에서는 3분 늦은 팀원들이 박기량에게 혼이 나는 모습이 담겼다. 또 아프다는 말에 “물리치료는 안 받았어?”라는 ‘윽박’을 들어야 했다.

눈맞춤방에서 팀원들과 마주한 박기량은 “내 말을 따라오지 않으면 같이 못 간다. 오전 연습 추가, 몸매 관리, 건강 관리 세 가지를 받아들여라”라고 강경하게 말했다. 또 딴에 열심히 한다는 팀원의 말을 자르고 “아니, 너무 부족해”라고 지적했다.

그러자 팀원들은 서운한 감정을 전했고 박기량은 “대화가 너무 부족했던 게 아닐까?”라고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혼자 남겨진 박기량은 “어떻게 다 나갈 수가 있어”라며 눈물을 흘렸지만, 팀원들은 다시 나타나 “언니, 울고 있었어요? 저희가 막무가내로 연습하기 싫은 게 아니라, 조금만 조건을 조율하면 될 거라 생각해요. 저희는 언니 아이들이니까요”라며‘해피엔딩’을 맞이했다.

한편 채널A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