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호텔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이 김민정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및 샴페인 25종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소믈리에 초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파크하얏트서울 제공

프로모션에서 선보일 주류 품목은 현재 코너스톤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 와인과 샴페인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하였다. 가격은 정상가 대비 최대 54%까지 할인되며 가격은 2만8000원부터 33만원까지다.

소믈리에 초이스 프리미엄 와인은 오전 6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파크 하얏트 서울 2층 코너스톤에서 구입 가능하다. 원하는 와인 종류는 사전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탈리아 최초 카베르네 와인이면서 명품와인으로 극찬받는 ‘테누타 디 산 귀도 사시카이아’부터 다양한 샤르도네, 쇼비뇽 블랑 품종의 화이트 와인을 비롯해 하프 보틀(375ml)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루이 로드레 브뤼 프리미에 샴페인 등도 포함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해 홈 다이닝에 곁들이기 좋다.

또한 식사를 위해 코너스톤에 방문하는 고객들도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 콜키지 없이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단 테이블당 최대 2병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코너스톤은 4개의 프라이빗 다이닝룸과 6개의 부스 좌석을 갖춰 안락하고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다. 나무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조명은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 소중한 사람과의 식사 자리를 더욱 기분 좋게 만들어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