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벚꽃의 계절이 돌아왔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한 '집콕'으로 예년만큼 봄 분위기를 만끽하기는 쉽지가 않다. 그럼에도 국내 호텔들은 봄 분위기를 물씬 느끼고, 면역력까지 덤으로 챙길 수 있는 각종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투숙객의 기운을 북돋아 주고 있다.

WE호텔 제주는 봄을 맞아 모든 고객의 면역력을 무료로 증진 시켜주는 ‘힘내라 대한민국 면역력 증진 이벤트’를 오는 4월 23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투숙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로 ‘디톡스 주스’와 함께 ‘비타민D 면역력 검사’ 또는 ‘영양 주사’ 또는 ‘마인드 테라피’ 중에서 택일해 무료 제공한다. 레스토랑의 중식, 석식 이용고객에게는 10% 할인과 함께 후식으로 건강 샐러드와 조각케이크, 커피나 차를 무료 제공한다.

또한 투숙객은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통해 숲 산책과 숲 해설 그리고 명상호흡 등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3월 21일부터 4월 4일까지 약 2주 동안은 ‘벚꽃 주간’으로 설정해 숲 미술, 숲 명상 등 자연 소재를 활용한 특별한 힐링 액티비티 이벤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벚꽃 향기와 함께 면역력도 챙기는 특별한 힐링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2가지 봄 패키지도 있다. ‘체리블러썸 패키지’는 오는 4월 4일까지 실시되며,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다채 레스토랑에서 웰빙 조식 2인,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딸기 모히또 2잔,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제공과 함께 여유로운 오후 1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실내 수영장,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룸도 이용 가능하다. 2박 시에는 'THE WE 치맥세트'를 제공하며, 3박 시에는 '커플 풋스파' 또는 '웰니스 클럽 6종' 중 택일해 즐길 수 있다. ‘웰니스 클럽 6종'은 마인드 테라피, 아쿠아 서킷, 아이랑 프로그램, 아쿠아 플로팅, 아쿠아 바이크, 그리고 건강증진 프로그램(스트레스검사 + 비타민D 주사)으로 구성된다.

‘봄 이야기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선보이며, 한라산 전망 슈페리어룸 1박, 웰빙 조식 2인, 스프링 피크닉 세트를 제공한다. 그리고 천연화산암반수 실내 수영장, 야외 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박 혜택으로는 천연 암반수 사우나 2인을 제공하며, 3박 혜택으로 'THE WE 치맥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코로나19 우려로 인해 4월 말까지 당분간은 조식을 인룸이나 다채 레스토랑에서 단품 메뉴 4가지(아메리칸 조찬, 성게 미역국, 전복죽, 백합 맑은탕) 중에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벚꽃 시즌을 맞아 ‘치어링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세트를 출시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에서는 벚꽃을 테마로 한 16종 이상의 디저트부터 한 입 크기의 세이버리까지 풍성하게 구성된 ‘치어링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뷔페 못지않은 풍성한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도록 무제한 리필 서비스를 제공한다. 2단 트레이에는 벚꽃 크림치즈 무스, 벚꽃 몽블랑, 딸기 콤포트 타틀릿, 산딸기 피스타치오 피낭시에, 벚꽃 마카롱 등 화사한 봄 컬러를 입은 디저트가 포한된다. 

이외 갓 구워낸 홈메이드 체리 스콘과 미니 샌드위치, 야채 크레뒤떼, 치즈 키슈, 등을 포함한 풍성한 세리버리 또한 맘껏 즐길 수 있다. 곁들이는 티 메뉴로는 TWG의 얼그레이 및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 제주산 녹차, 캐머마일 등의 다양한 음료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갤러리’의 ‘치어링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세트는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시 반부터 5시까지이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