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이 샤오미 대표 인기 제품을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미 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미 팬 페스티벌'에서는 샤오미 신상 스마트폰 단독 출시부터 대표 인기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G마켓과 옥션의 빠른직구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주문 후 3일 내 발송은 물론, 알림톡으로 배송위치 확인까지 가능하다.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중복 쿠폰을 활용해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중복 할인쿠폰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5%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ID 당 하루 1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Mi 10’ ‘Mi 10pro’ 등 샤오미 신상 스마트폰 글로벌 버전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샤오미의 대표 상품인 ‘미밴드4’와 ‘미에어 공기청정기 3H’는 쿠폰을 적용해 구매 가능하다.

사진=샤오미 제공

특히 최근 '집콕'과 관련해 인기를 끄는 상품들을 패키지로 구성했다. 재택근무 패키지는 ‘샤오미 충전식 3단 스탠드’와 ‘휴대용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를 포함하며, 스마트홈 패키지는 ‘스마트 홈카메라 360°1080P’ ‘블루투스 온습도계’ ‘회전 센서 야간등2’를 포함해 쿠폰가로 판매한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일까지 진행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 금액별로 TV부터 핸드폰까지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사이트 상단의 ‘미 팬 페스티벌’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