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실시되면서 집콕족이 늘어나고 있다. 집에만 있어 면역력이 떨어질 수도 있는 지금, 잘 먹고, 잘 쉬고, 잘 놀아야하는 게 중요하다. 호텔업계에서는 집콕에 지친 이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 JW 안식 투-고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16일부터 ‘JW 다이닝 투-고’에 업그레이드된 신메뉴 구성의 딜리버리 서비스 ‘JW 안식 투-고’를 선보인다. JW 안식 투-고는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US 비프와 US 포크를 활용해 타볼로 24의 셰프가 정성 담아 제조한 특제 소스가 더해진 소, 돼지 양념구이부터 미국산 삼겹살 소금구이 및 매콤한 소스로 중독성 강한 미국산 삼겹살 세트 등 총 4가지 2인 세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미국산 소 왕갈비 양념구이 세트는 육즉 가득 머금어 부드러운 식감과 셰프의 특제 소스로 더욱 풍미 깊은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미국산 소 왕갈비, 통마늘, 새송이버섯 구이, 쪽파 등 총 4가지 메인 메뉴 구성과 더불어 사이드 디시로 김가루 주먹밥, 새우 부추 샐러드, 갓김치, 두릅 장아찌, 쌈 채소 및 쌈장 등 풍성한 한 상 차림을 즐길 수 있다.

미국산 돼지갈비 양념구이 세트는 미국산 돼지갈비, 통마늘, 새송이버섯 구이, 쪽파 등 4가지 메인 메뉴로 구성됐으며, 2인 삼겹살 양념구이 세트는 미국산 삼겹살, 통마늘, 버섯 매콤한 소스의 삼겹살 양념구이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삼겹살 소금구이 세트, 단품 메뉴들이 준비됐다.

# 메종 글래드 제주 – 플레이 투게더 골프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2인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골프와 호텔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플레이 투게더 골프 패키지’를 4월 29일까지 선착순 50팀에 한해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한국 美 골프장으로 선정되기도 한 오라 컨트리클럽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 투게더 패키지는 2인 1실의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갖춰져 있는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1박, 아티제 커피 2잔, 마르코스 초콜릿 밀크 1개 & 다크 1개와 함께 오라 컨트리클럽 36홀 2인 라운딩이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4인을 위한 ‘F4 골프’ 패키지도 선보이고 있다. 2인 1실의 스탠다드 객실 또는 4인 1실인 프리미엄 온돌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또는 골프장 클럽하우스에서의 조식, 오라 컨트리클럽 36홀 4인 라운딩이 포함됐다.

# 서울드래곤시티 – 원 모어 호캉스 패키지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랜 집콕 생활에 지친 고객을 위해 호캉스 패키지에 추가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1박 바우처를 증정하는 ‘원 모어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한다. 5월 31일까지 패키지 예약시 6월 14일까지 예약 및 숙박이 가능한 바우처를 추가 증정한다.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의 객실 1박, 푸드 익스체인지 조식 2인 식사권, 피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원 모어 호캉스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진행되며,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 증정하는 바우처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만 사용 가능, 4월 30일부터 5월 4일을 제외하고 6월 14일까지 숙박할 수 있다. 바우처 이용을 위해서는 6월 5일까지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 WE 호텔 제주 – 메디컬 스파 이벤트

WE 호텔 제주의 메디컬 스파 센터에서는 우리 몸의 체온을 올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특별한 4월 이벤트를 선보인다. 메디컬 스파에서는 체온 1도를 올리는 건강 비법 이벤트로 ‘면역증진’ 프로그램과 ‘스트레스 완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면역증진 프로그램은 전신 체열 검사를 통해 결과를 상담 받고, 하이드로 장비를 통해 온열 테라피 그리고 고주파 부분 관리를 제공한다. 스트레스 완화 프로그램은 스트레스 검사를 진행하고 결과 상담을 통해 온열 테라피와 두피근막케어를 제공한다.

모든 특별 프로그램은 평일에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50인에 한해 90분 관리에 특별 할인가를 적용한다. 이벤트는 면역력 증진은 물론이고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든 분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