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외출 욕구가 더욱 상승할 수밖에 없는 현실이다. 이에 호텔업계에서는 집콕족을 호콕족으로 만들어줄 다양한 프로모션, 패키지들을 준비했다. 

#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 리얼 홀리데이 패키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완벽한 구성과 파격적인 가격으로 무장한 봄맞이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리얼 홀리데이 패키지’는 일상에 지친 모든 이에게 선물 같은 하루를 선사할 호캉스 패키지다. 이 패키지는 쾌적하고 모던한 객실 1박, 2인 조식, ‘홀리데이 스페셜 다이닝’ 2인 세트, 오후 3시까지의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홀리데이 스페셜 다이닝’은 수라채 다이닝에서 열리는 ‘일품 다이닝 페스티벌’의 인기메뉴인 ‘커플 세트’로 프랑스식 테르미도르 랍스터, 호주산 등심 스테이크, 까르보나라, 마르게리따 등 다양한 이탈리안 요리 2종과 음료 2잔을 선택해 투숙기간동안 즐길 수 있다.

# 쉐라톤 그랜드 인천 – 스테이 & 릴랙스 24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이 따뜻하고 설레는 봄을 맞이해 편안한 도심 속 힐링 휴가를 계획할 수 있는 ‘스테이 & 릴랙스 24’ 봄 패키지를 출시했다.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 패키지는 온전히 나만을 위한 휴식의 시간이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구성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24시간 투숙 혜택’은 원하는 시간에 호텔에 도착해 체크인하고, 체크인 시간 기준 24시간 후에 체크아웃 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 고객들이 평소보다 더욱 여유롭고 자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의 구성으로는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고층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1층 피스트 레스토랑에서 가족이 풍성한 아침을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과 13세 미만 어린이 2인 조식이 제공되며, 호텔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권, 개인의 취향대로 자유롭게 원하는 식음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3만원 식음 크레딧이 포함되어 즐거운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돼 있다. 친환경 캠페인 일환으로 캔시머 음료 ‘그린지’ 3종 셀렉션이 웰컴 드링크로 제공된다.

# 메이필드호텔 – 해피 스퀘어 패키지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아동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해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과 협업해 '해피 스퀘어' 콘셉트 룸을 선보였다. '해피 스퀘어' 룸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포인트 제품들을 배치해 3인 이상 가족에게 적합한 패밀리 룸이다. 온 가족이 누워도 넉넉한 사이즈에 안전까지 생각한 '쿠시노 패밀리 침대'를 마련해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렉산드로 멘디니가 풍부한 색감과 다양한 무늬로 디자인한 '따볼리네또 키즈 테이블'과 귀여운 아지트가 돼주는 '허비 키즈텐트'를 배치해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 수 있는 놀이 공간을 마련했다. '해피 스퀘어' 패키지에는 라페스타 패밀리 디너 세트와 마이팔레트 키즈 컬러링 키트, 조식 뷔페(성인 2인, 어린이 1인)가 포함된다. '해피 스퀘어' 패키지는 2021년 10월 2일까지 진행된다.

사진=각 사 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