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기간이 진행되고 있지만, 4월 30일 부처님 오신 날부터 5월 5일 어린이날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놓칠 수는 없는 법. 호텔업계가 안전하고 재미있게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제주신라호텔 – 가족 사랑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조부모, 부모, 아이 등 3대 가족이 함께하는 봄 가족여행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이 내놓은 ‘패밀리 러브’ 패키지는 3대 가족이 투숙할 객실 2개와 조식을 비롯해 가족들이 따로 또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패밀리 러브 패키지를 이용하면 온 가족이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쉬리벤치를 비롯해 유채꽃이 펼쳐진 숨비정원 등 호텔 명소에서 사진을 찍는 숨비 포토 레저 전문가 프로그램에 참여해 가족 여행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또한 사계절 온수풀인 패밀리 풀에서 아이와 함께 물놀이를 할 수 있고 부모님은 숨비 자쿠지에서 노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는 패밀리 카바나의 혜택도 포함돼 있어 3대가 함께 여유롭게 물놀이를 하고 치맥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다음날 아이는 체험 프로그램인 ‘올 데이 키즈 캠프’를 통해 제주의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어 놀며 오감으로 봄을 느끼는 사이, 부부는 어덜트 풀의 쁘띠 카바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조부모는 레저 전문가가 동행하는 내추럴 트레킹 프로그램에 참여해 올레길 또는 오름, 곶자왈 등에서 제주의 봄을 만끽하도록 야외 액티비티 프로그램 혜택도 포함했다.

호텔 한식당 천지에서의 만찬도 포함돼 있다. 든든하게 한식을 즐긴 후에는 싱그러운 꽃향기 가득한 플라워 테라스 가든에서 펼쳐지는 와인파티를 이용할 수 있다. 제주의 별빛 아래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프리미엄 와인을 즐기며 가족이 함께하는 제주여행의 마지막 밤을 기념할 수 있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 영상을 제작해 전달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 – 아웃도어 익스피리언스 호캉스 패키지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이 가정의 달을 맞아 안전하고 청정한 자연 속 해방감을 선사하는 ‘아웃도어 익스피리언스’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깔끔하고 위생적인 공간에서 간만의 황금연휴를 활용한 가족, 지인들과의 여유로운 소모임을 원하는 이들이 멀리 떠나지 않고도 ‘가까운 곳에서 만끽하는 유럽 여행’을 체험할 수 있도록 각각 패밀리형, 커플형으로 보다 알차게 구성됐다.

공통적으로 얼리 체크인(오전 11시) 혜택이 기본으로 포함돼 호텔에 도착한 첫날부터 다양하게 펼쳐지는 일정을 여유롭게 소화할 수 있다. 체크인 직후에는, 화사한 봄꽃으로 가득한 도심 속 정원 파크 바에서 피크닉 바스켓 세트와 함께 피크닉을 즐기며 늦은 오후 겸 저녁 시간을 보낸다.

늦은 밤까지는, 유럽의 활기찬 광장을 꼭 닮은 다빈치 광장의 이국적인 조경을 감상하며 다양한 세계 와인과 마리아주 푸드를 자유롭게 만끽하는 와이너리 투어가 마련된다. 구/신대륙 와인을 마음껏 시음하며 합리적 가격에 구입도 가능하다. 체크아웃 당일 아침에는 유러피안 럭셔리 뷔페 셰프 팔레트에서의 풍성한 조식을 즐긴다.

그 외, 실내 수영장, 핀란드식 사우나 및 피트니스 클럽, 호텔 내 위치한 갤러리 M컨템포러리 ‘강남모던걸’ 전시 관람권 혜택도 주어진다. 여기에 더해, 아이를 동반하는 패밀리 투숙객에게는 탁 트인 하늘 아래 넓게 펼쳐진 야외 루프탑 공간 르 씨엘 가든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운영한다.

# 스위스 그랜드 호텔 – 스프링 키캉스 패키지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가족 모두 행복한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스프링 키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의 이번 패키지는 신나는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아메리칸 스타일의 조식 3인, ‘키즈 펀펀 기프트’로 구성됐다.

키즈 펀펀 기프트는 온 가족 모두 쉽게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보드게임 ‘부루마블’ ‘할리갈리’, 내 마음대로 색칠하는 ‘드로잉 북 세트’ 세가지 중 택 1 가능하다. 특히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14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모든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서울 특급 호텔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은 전면과 천장이 유리로 돼 있어 실내에 있으면서도 마치 실외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사계절 최적의 온도와 청결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 수심 60cm 원형의 키즈 풀을 별도로 갖췄다. 상기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