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삼성전자, 삼성카드와의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객실 업그레이드, 트렌드 분석,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글래드 여의도, 메종 글래드 제주의 스위트 객실 내에 삼성 에어드레서 ‘골드미러’가 설치됐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전체 513개 객실에는 UHD 스마트 TV를 설치하고, 유튜브, 넷플릭스 등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 TV 설치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 투숙 후 스마트 TV 즐기는 모습을 촬영 후 #글래드호텔 #메종글래드제주 #스마트호캉스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 포스팅 후 프론트에 인증 시 매일 10팀 선착순으로 오뚜기 '뿌셔뿌셔' 2개를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업로드 된 이미지 또는 영상 중 선정해 3명에게 글래드 호텔의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난 4월 29일부터 오는 5월 11일까지 SNS 초성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초성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숙박권, 글래드 캐릭터 굿즈 럭키지 쿠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삼성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최근 3년 동안 호텔을 이용한 고객 트렌드를 분석하고, 분석결과를 토대로 도출한 인사이트를 반영한 트렌드 리포트를 발행할 예정이다. 트렌드 리포트에는 최근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의 트렌드와 관심사, 선호하는 브랜드 등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전반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이 담겨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활용될 전망이다.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