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IQOS)’ 한국 시장 출시 3주년을 기념해 4주간의 감사제를 시작한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감사제 기간 중에는 아이코스 3주년을 축하하는 2종의 한정판 도어커버 제품을 선보여 고객이 자신의 개성을 적극적으로 표현할 수 있게 했다. 따뜻한 장미 빛과 봄 하늘빛을 담아낸 도어커버 ‘선로즈’와 ‘트와일라잇’ 색상은 감사제 기간 중 아이코스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한국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는 ‘아이코스3 듀오’는 홀더를 재충전 할 필요 없이 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홀더가 완전히 방전된 상태에서 충전까지는 5분, 1회 사용한 상태에서 충전을 하면 완전 충전까지 1분 50초 가량 걸린다. 이전 모델인 ‘아이코스 3’와 ‘아이코스 2.4P’에 비해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

감사제와 별개로, 신규고객과 기존고객이 최신형 아이코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이어진다. 최신형 제품인 ‘아이코스 3 듀오’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신규 웹사이트 가입 고객은 6월 19일까지 회원 가입 쿠폰으로 3만1000원의 할인을 받고, 다시 추가 2만원을 할인 받아 7만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오프라인 고객에게 적용되는 혜택도 감사제와 별도로 계속된다. 기존 고객이 지정된 공식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사용하던 아이코스(아이코스 2.4P, 아이코스 3, 아이코스 3 멀티)를 반납하면, 별도의 공지가 있을 때까지 최신형 기기인 ‘아이코스3 듀오’를 6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