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낮기온이 급격하게 높아지는 등 초여름 날씨를 보이면서 메인 식사로 버거 메뉴와 함께 아이스크림 등 시원한 디저트 메뉴 구매자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낵과 디저트 또한 실내에서 즐기려는 현상이 확산하며 비대면 채널인 드라이브 스루와 딜리버리를 통해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 메뉴를 구매하는 비중도 느는 중이다.

사진=맥도날드 코리아 제공

이에 맥도날드가 신선한 1등급 원유로 만든 달콤한 디저트 메뉴 ‘바나나콘’과 ‘바나나 오레오 맥플러리’를 선보인다.

‘바나나콘’은 부드럽고 깊은 맛의 원유와 입안에서 달달하게 녹아드는 진한 바나나 맛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콘이다. 진한 초코 맛이 특징적인 초코콘, 1등급 원유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아이스크림콘과 함께 신제품 바나나콘은 특별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일 전망이다.

‘바나나 오레오 맥플러리’는 우유 맛이 듬뿍 담긴 신선한 바나나 맛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오레오 쿠키가 가득 더해져 달콤한 풍미와 크런치한 식감이 환상적인 맛의 조화를 이루는 맥플러리 제품이다. ‘맥플러리’는 맥도날드의 대표 디저트 메뉴로, 오레오 맥플러리, 딸기 오레오 맥플러리, 초코 오레오 맥플러리 등 다양한 버전이 출시될 때마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