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여파가 여름까지 이어진 가운데, 언택트 문화가 일상이 되고 있다. 호텔업계에서도 언택트 문화에 맞춰 고객들이 걱정없이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 서울드래곤시티 – 메가 투게더 패키지

서울드래곤시티가 프라이빗룸에서 소규모 모임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매그넘 사이즈 샴페인을 제공하는 ‘메가 투게더’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비 라운지&바 메가 바이트에서 준비한 ‘메가 투게더’는 모던 럭셔리 스타일의 프라이빗룸에서 진행되며, 최대 6인까지 입실 가능해 소규모 모임, 브라이덜 샤워, 생일 파티 등 소규모 파티에 제격이다.

‘메가 투게더’ 패키지는 ‘메가’라는 의미와 같이 대용량 사이즈의 주류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주류와 함께 곁들이면 좋을 스페셜 메뉴와 사이드 드링크까지 함께 제공한다. 1865 가베르네 소비뇽 레드 와인 매그넘 사이즈(1.5L) 또는 조니워커 블랙 1L와 웰컴 디쉬 3종, 멜론 프로슈토와 수박 & 랍스터 메달리온, 등심 큐브 스테이크 및 닭날개 플래터, 치즈 3종 및 계절 과일 플레터 등 스페셜 메뉴와 사이드 드링크(탄산 또는 주스 중 선택)로 기본 구성된다.

# 씨마크 호텔 – 프라이빗 서핑 패키지

씨마크 호텔은 여름 시즌을 맞아 호텔 앞 경포해변에서 맞춤형 서핑 강습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서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최근 국내여행 수요 증가로 강원도를 방문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크고 작은 파도가 잦아 서핑을 즐기기에 제격인 경포해변을 찾아 서핑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마련됐다.

해당 패키지는 서핑 전문 업체 ‘플라밍고서프 경포점’과의 협업으로, 전문가와 함께하는 2시간 프라이빗 서핑 강습 수강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강습은 최대 4인으로 운영되는 만큼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수강생 각자의 수준에 맞게 진행되며, 보드를 포함한 서핑 장비일체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뿐만 아니라 강습 이후 여유롭게 서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당일 무제한 프리서핑 혜택을 함께 제공하고, 스포츠 브랜드 ‘배럴’의 기능성 수영모를 증정하는 등 서퍼들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로 출시됐다. 더불어 인증샷 명소로 알려진 씨마크 야외 인피티니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를 비롯한 실내수영장과 헬스장, 어린이를 위한 키즈클럽 등 씨마크의 다양한 부대시설 무료이용 혜택과 함께 33만원 상당의 씨마크 주중 객실 우대권 또한 제공한다.

패키지는 객실 1박, 플라밍고 서프(경포점) 프라이빗 서핑강습(2시간) 무료, 프리서핑 당일 무제한 이용(장비 대여 포함), 배럴 수영모(성인용 1개, 어린이용 1개) 증정, 클럽인피니티(실내외수영장, 헬스장) 무료이용, 사우나 무료 이용, 키즈클럽 무료 이용, 씨마크 주중 객실 우대권(33만원권) 증정, 객실 미니바 무료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6월 12일부터 9월 27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모닝 브리즈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향긋한 커피를 즐기며 노곤한 아침을 깨울 수 있는 ‘모닝 브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모닝 브리즈는 서울 베이킹 컴퍼니 시그니처 원두를 블렌딩해 커피의 깊은 바디감과 그윽한 향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이용 가능 시간은 매일 아침 9~10시까지다.

아메리카노와 더불어 풍부한 우유 맛이 더해진 부드러운 카페라테, 바닐라 풍미가 어우러진 바닐라 라테, 풍부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헤이즐넛 라테, 입안 가득 달콤한 캐러멜 향을 느낄 수 있는 캐러멜 마키아토 등 다양한 맛의 라테를 즐길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