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여파로 멀리 떠나지 못하는 올 여름, 어김없이 예고된 폭염을 피해 휴가 갈 곳을 찾고 있다면, 시원한 호텔에서 ‘빙(氷)캉스’를 즐겨보는 걸 어떨까. 말 그대로 시원한 호캉스이자 호텔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빙수를 즐기며 더위를 쫓는 호캉스다.

# 롯데호텔 - 2020 머스트 비 트로피컬: 더 퍼퓸

롯데호텔 서울은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와 손잡아 ‘2020 머스트 비 트로피컬: 더 퍼퓸’을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판매되며 객실 1박과 아쿠아 디 파르마 디저트&빙수 세트, 아쿠아 디 파르마 테스터 향수 3종이 제공된다.

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의 나성주 제과 기능장이 아쿠아 디 파르마의 향수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한 디저트와 빙수는 롯데호텔 서울 1층에 위치한 페닌슐라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디저트와 빙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아쿠아 트레이’ 패키지가 돋보인다. 아쿠아 트레이에는 코코넛-라임 머랭 스틱, 녹차 피낭시에, 바질 샴페인 젤리 총 3종의 웰컴 디저트가 제공된다.

샌드위치를 포함한 총 14종의 디저트도 있다. 라임 무스 위 블루 멜로우 젤리를 올린 라임 앤 블루 멜로우 젤리, 풍부한 바질 향의 퍼프 페이스트리 위로 파인애플이 올라간 볼오방, 슈크림 망고 바닐라 슈 등이 대표적이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 스테이 칠 패키지

올여름, 시원하고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 보내는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제안하는 ‘스테이 칠 패키지’를 추천한다. 입안 가득 시원함을 선사하는 빙수를 호텔 최고층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바에서 즐길 수 있는 ‘스테이 칠 패키지’는 다음날 아침을 든든하게 채워줄 조식 서비스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쾌적하게 정비된 객실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전 객실 내 스마트TV를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객실 안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제안하는 ‘스테이 칠 패키지’ 외에도 쉐라톤 브랜드만의 클럽 라운지 서비스와 귀여운 여름 한정 디베어를 선물로 증정하는 ‘어썸 서머 패키지’도 8월까지 만나볼 수 있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 웰컴 썸머 미니 빙수 객실 패키지

팥빙수의 계절이 돌아왔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달콤하고 시원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웰컴 썸머’ 미니 빙수 객실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웰컴 썸머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로비 라운지바 휘닉스에서 즐기는 미니 빙수 2잔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피트니스 클럽 시설 및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 호텔 내 시설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휘닉스에서는 혼빙족 트렌드를 반영해 숟가락 없이도 간편하게 빙수를 즐길 수 있는 미니 빙수를 선보였다. 미니 빙수는 우유 미니빙, 블루베리 미니빙, 녹차 미니빙 3종류이며, 담백한 우유 얼음을 베이스로 해 달콤한 팥 토핑이 올라간다. 여기에 기호에 따라 블루베리, 녹차 토핑 등을 선택할 수가 있다.

# WE 호텔 제주 – 여름 이야기 패키지

WE 호텔 제주는 무더위를 이겨낼 시원한 망고빙수와 함께 프라이빗하게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여름 이야기’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여름 이야기’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웰빙 조식 뷔페 2인 제공, 비치백으로 활용 가능한 WE 호텔 로고가 새겨진 비치튜브 1개 증정, 그리고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시원하고 달콤한 망고 빙수를 제공한다.

또한 ‘여름 이야기’ 패키지 구매 고객은 피부 미용에도 좋은 천연화산암반수 수영장,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WE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자연주의 액티비티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2박시에는 혜택으로 WE 호텔의 인기 메뉴인 클라우드 생맥주 2잔과 버팔로윙 8조각으로 구성된 ‘THE WE 치맥세트’를 인룸 또는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즐길 수 있도록 1회 제공하며, 3박시에는 루프탑 ‘델라’에서 바비큐 플래터를 1회 즐길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