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라인프렌즈와 손을 잡았다.

사진=광주요

18일 광주요는 ‘광주요 브라운앤프렌즈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라운앤프렌즈 시리즈-첫번째. 목부용문 이야기’는 오리지널 캐릭터인 브라운과 샐리가 광주요의 순백 도자기 속 이상세계에 찾아왔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브라운과 샐리가 한국적인 청화백자에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브라운과 샐리가 나무에 피어나는 이상세계의 연꽃이자 광주요를 대표하는 문양인 ‘목부용’과 어우러지며 자연을 한껏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꽃이 피어나듯 간절한 꿈과 소망이 결국 이루어진다는 의미를 나타냈다.

브라운과 샐리가 그려진 1인 면기세트와 원형접시, 일자머그, 우드 트레이, 소창 티타월, 규조토 코스터 등 9가지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1인 면기세트는 찬기, 면기, 수저받침으로 구성되며 보기만 해도 시원한 푸른빛의 아트워크가 새겨져 무더운 여름에 국수나 보양식을 담아 먹기 제격이다.

어른 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식기로도 사용하기 좋으며 외국인에게 고급 한국 전통 선물로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광주요 브라운앤프렌즈 시리즈 – 첫번째. 목부용문 이야기’는 18일부터 광주요 직영점(서울 가회/한남/이천/부산), 네이버 라인프렌즈 스마트스토어, 신세계백화점 온라인몰,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광주요 온라인몰에서는 25일부터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