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여행도 못 가고 집콕하는 이들이 많다. 해외여행은 꿈도 못 꾸는 이 시기에 제주로 눈을 돌려보는 건 어떨까. 여름 휴가지로 인기 많은 제주에서 여행객들을 기다리고 있는 호텔 프로모션이 있다.

# 제주신라호텔 – 서머 이스케이프

제주신라호텔이 이국적인 풍광의 야외 수영장에서의 여유와 야외 테라스에서 펼쳐지는 비어파티, 믹솔로지스트와 함께하는 칵테일 클래스 등 쉴 거리, 놀 거리, 볼 거리, 즐길 거리 가득한 여름 휴가 패키지 ‘서머 이스케이프’를 선보인다.

서머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어덜트풀에서 유유자적하게 수영을 즐기다 프라이빗하게 쉴 수 있도록 쁘띠 카바나를 2시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시원한 바다 바람에 흔들리는 쁘띠 카바나의 흰 천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도 있고 카바나 앞에 설치된 워터 베드에서 태닝을 즐길 수도 있다.

밤에는 제주신라호텔의 이국적인 야경이 펼쳐진 야외 테라스에서 서머 크래프트 비어 파티가 개최된다. 이번 비어 파티는 제주에서 시작돼 국내 수제 맥주 문화를 이끈 로컬 맥주 양조장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맥파이)와 함께한다. 특히 2019 아시아 비어 챔피언십에서 전체 최고상을 수상한 고제 타입의 고스트를 비롯 IPA, 쾰시, 페일에일, 포터 등 6종의 제주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청정 제주에서 키운 돼지로 만들어진 육포도 함께 제공돼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풀사이드에서는 해외 팝 밴드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져, 영화 같은 야경을 배경으로 시원한 맥주에 흥겨운 음악까지 더해져 잊을 수 없는 여름밤을 만들어준다. 2박 투숙시 칵테일 레시피를 소개 받는 칵테일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으며 3박 투숙시, 아름다운 저녁 노을과 어우러진 해안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 요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 메종 글래드 제주 – 향기 가득한 메종힐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로 떠나기 좋은 계절, 야외 정원에서 꽃과 와인의 향기를 느끼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향기 가득한 메종힐스’ 프로모션을 6월 20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2층에 위치한 야외 정원 메종힐스에서 이틀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는 ‘향기 가득한 메종힐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제주 화훼농가와의 상생과 함께 피크닉의 계절, 야외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와인과 함께 피크닉의 감성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제주 화훼농가 JJF KOREA의 플라워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생화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제주 와인샵 까브(CAVE)의 와인 마켓을 통해서는 이태리 레드 와인 까비토리아 아파시멘토 골드 릴리즈와 프랑스 스파클링 와인 루이 페드리에 브륏, 화이트 와인 라 폴라디에르 블랑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글래드 호텔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습을 담은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 #향기가득한메종힐스 #메종글래드제주 등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꽃다발, 스파클링 와인, 힐링칠링 패키지에 구성된 피크닉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