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조선호텔이 편안한 휴식과 다양한 거리까지 가득한 플레이케이션 패키지를 준비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다가온 여름을 맞이해 신나고 재미난 아이템과 컬러감으로 즐기는 이색 체험 호캉스 ‘슈퍼 두퍼 서머’ 패키지를 7월 3일부터 8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슈퍼’ 혜택의 크리에이티브 컬러 플레이 뷰티 브랜드 스톤브릭과 함께 하며 가슴 속까지 시원하게 만드는 ‘두퍼’ 혜택의 호텔 내 라운지 & 바에서 제공하는 서머 디저트와 현실보다 리얼한 VR 게임으로 신나는 호캉스를 즐겨보는 ‘펀’한 혜택을 즐겨보는 패키지를 구성했다. 더불어 호텔 최상위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문화 체험존으로 마련했다. 수퍼 두퍼 패키지는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7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신나는 여름 호캉스를 테마로 ‘슈퍼 두퍼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퍼 두퍼 서머‘ 패키지 이용시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스톤브릭의 립스틱 2종과 아이섀도우 1종으로 구성한 2020 서머 컬렉션 기프트를 제공한다.

기프트로 경쾌한 컬러감으로 생동감 있는 바캉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동백섬 입구에 위치해 앞으로는 해운대 바다를 뒤로는 동백섬의 아름다운 산책로와 풍경을 즐겨볼 수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에서 유난히도 더울 것이라 예상하는 2020 여름을 맞이해 수페리어 객실 1박과 서머 뷰티 아이템 스톤브릭의 뷰티 키트, 시그니처 칵테일까지 총 4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여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수퍼 두퍼 서머’ 패키지는 8월 30일까지 운영되며 수페리어 객실 1박, 스톤브릭 서머 뷰티 키트와 무알코올 모히또 2잔으로 구성되었다.

사진=신세계조선호텔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