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곳곳에서 여행 관련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떠나고 싶지만 경비 부담 때문에 섣불리 떠나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휴가에 도움을 줄 프로모션을 살펴봤다.

  

‣ 하나투어, 힐링스팟 TOP 22 항공권 프로모션

하나투어항공이 여름 휴가지로 적절한 전 세계 힐링 여행지 22곳에 대한 항공권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이 보다 편리하고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게 이번 프로모션의 취지다. 비싼 항공권 가격 때문에 해외여행을 망설이고 있었다면 하나투어항공의 ‘힐링스팟 TOP 22 항공권 세일’프로모션을 주목해보길 바란다.

오는 12일(수) 밤 12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동남아, 중국, 일본, 괌, 사이판 등 힐링 인기 스팟 22개 도시 항공권을 특가로 예약할 수 있는 기회로 선택의 폭이 넓어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외에도 해외호텔 7%할인 쿠폰, 현지투어·패스·입장권 3%할인 쿠폰, SM면세점 10% 추가 할인 등 다양한 추가 구매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닷컴내 항공페이지, 하나투어항공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옥션, ‘두근두근 일본’ 여행 프로모션

옥션이 오는 16일까지 즐거운 바캉스와 10월 황금연휴를 위해 '두근두근 일본'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있는 일본여행지상품들을 최대 59% 할인혜택가에 선보인다.

옥션은 일본여행에서 선호도가 높은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의 일본항공권과 숙박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선별해 제안한다. 대표상품으로는 8월말~10월말에 사용 가능한 일본 왕복 특가제품인 '후쿠오카 왕복 항공권'이 59% 할인돼 6만9000원이며 '오사카 왕복 항공권'과 '도쿄 왕복항공권'도 48% 할인돼 9만9000원에 판매한다.

일본 숙박 상품도 3개 카드사(국민, 롯데, 현대) 이용 고객이라면 '20% 할인특가'에 접할 수 있다. 최적의 위치와 시설 등으로 오사카 베스트셀러 호텔로 손꼽히는 '오사카 스위소텔 난카이'가 13만7740원, ‘도쿄호텔 신주쿠 워싱턴’은 7만6400원에 판매한다.

 

‣ 야놀자, 청춘 기차 여행객을 위한 게스트하우스 프로모션

야놀자가 만 29세 이하 기차 여행객을 대상으로 게스트하우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머니가 가벼운 청춘들이 국내 여행 시 교통수단으로 기차를 많이 이용하는 것에 착안,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8월 말까지 서울, 부산, 경주, 양양, 제주 등 전국 17개 지역, 45개 인기 게스트하우스를 최대 8000원까지 할인 제공한다.

참여 게스트하우스 확인 및 예약은 야놀자 어플리케이션에 접속 후, ‘선착순 여름여행 특가 객실’ 기획전에서 가능하다. 현장에서 신분증 및 기차표로 할인 대상임을 인증하면 된다. 이 밖에 주말을 활용하는 청춘 여행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 제주, 부산, 전주 지역의 50여 개 게스트하우스를 1박 당 2만원 대 금액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 티몬, ‘투어 여름바캉스 무차별 할인폭격’ 프로모션

티몬은 여름휴가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휴가준비를 못한 사람들을 위해 ‘투어 여름바캉스 무차별 할인폭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7월말까지 즉시할인과 카드사 할인, 오늘의 스페셜픽 등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즉시할인의 경우 국내는 물론, 해외여행 상품까지 상품별로 최대 20%까지 할인해준다.

대표적인 가족여행지 괌 PIC골드카드 3박4일 상품은 일자 별로 최대 20만원의 즉시할인을 적용해 89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최근 방송을 통해 널리 알려진 클럽의 섬 바르셀로나 이비자 7일 자유여행 상품은 즉시할인 10만원을 적용해 134만원부터 판매한다.

즉시할인 상품이 아닌 경우 카드사 할인쿠폰을 적용해 구매금액대별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이번 카드사 할인에는 삼성, 국민, 롯데, 신한 등 국내 대표 8대 카드사가 모두 참여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