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초복(7월 16일)을 앞두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 신상품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사진=이마트24 제공

신상품 ‘훈제오리&주꾸미볶음 도시락’(5300원)은 복날 대표적인 보양식인 오리와 주꾸미를 한번에 맛볼 수 있도록 구성한 도시락이다. 담백한 훈제오리와 매콤한 주꾸미볶음, 무쌈, 버섯볶음 등 4가지 반찬으로 구성됐다.

‘초계샌드위치’(2400원)는 여름철 보양식으로 즐겨먹는 초계탕을 콘셉트로 해 겨자소스와 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닭가슴살샐러드와 양상추, 아삭한 식감의 오이를 넣어 상큼한 맛을 더한 샌드위치다. 더운 날씨에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상품이다.

이번 상품은 지난 5월 출시한 오리고기를 활용한 정찬도시락과 삼각김밥에 이어 복날이 가까워짐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보양식 2종을 추가로 선보인 것이다. 이에 이마트24는 매콤오리불고기정찬, 매콤오리불고기삼각김밥에 훈제오리&주꾸미볶음 도시락과 초계샌드위치까지 더해 총 4종의 간편 보양식을 운영 중이다.

보양 먹거리 4종 외에 삼계탕 3종, 반계탕 2종, 수박 2종 등 복날에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상품들로 구색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이마트24는 7월 한달 간 대표적인 복날 상품 3종(매콤오리불고기정찬, 비비고 반계탕, 하림 반마리삼계탕)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3종 구입 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10배를 적립해 준다. 1인 1회 한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