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11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네이버 타임특가 기획전’을 마련한다.

사진=천호엔케어 제공

이번 기획전을 통해 최근 출시한 신제품을 비롯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대표 제품들을 엄선해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스틱형 건강식품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와 현대인들의 건강 니즈를 채워주는 건강식품 브랜드 데일리코어의 프로바이오틱스ㆍ크릴오일ㆍ밀크씨슬ㆍ멀티비타민ㆍ루테인 아스타잔틴, 2030세대를 위한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활력의 석류, 흑마늘 등 풍성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는 3박스 구매 시 최대 7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데일리코어 제품 5종 역시 최대 79%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하루활력 석류와 흑마늘은 2박스 구매 시 각각 58%, 59% 할인받을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철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타임특가 기획전은 11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특히 11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1시간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한다.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와 ‘데일리코어 프로바이오틱스’를 특별한 혜택으로 소개한다. 신제품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는 터키산 석류농축액 18,640mg과 1000Da 이하의 저분자 피쉬 콜라겐 1000mg을 1포에 담은 젤리 형태의 건강식품이다. 장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프로바이오틱스’는 10억 CFU 보장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한 포에 담은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이외 천호엔케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찜하기’ 또는 ‘소식받기’ 신청 시 최대 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재구매 시엔 추가 5% 적립금, 리뷰 작성 시 최대 500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