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하늘길이 막히며 해외여행이 사실상 어려워진 이번 여름. 이에 국내 여행이나 호캉스 등으로 시선이 모아지며 특급 호텔들이 앞다퉈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국내 주요 글로벌 호텔 체인은 계열 내 호텔에 동시 적용되는 프로모션을 선보여 국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객실 가격 할인은 물론 레이트 체크아웃, 멤버십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글로벌 호텔 체인의 프로모션에 대해 살펴보자.

 

♦︎ 가성비 좋은 호캉스! 호텔 여름패키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국내 22개 호텔이 무료 조식 및 선물이 포함된 여름맞이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서울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여름휴가 및 하반기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웰컴 백 하얏트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8일까지 예약한 고객에게 12월 20일까지의 투숙에 대해 객실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얏트 월드 회원에게는 객실 최대 20% 할인이 제공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국내 22개 호텔이 무료 조식 및 선물이 포함된 여름맞이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여행지로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이 여느 때보다 많은 요즘, 메리어트 호텔이 선보이는 이번 여름 패키지는 국내 호텔에서도 해외여행 못지 않은 즐거운 경험과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무료 조식 및 빙수 제공 등 식음 혜택부터 어린이 투숙객을 위한 퍼즐, 모래놀이 세트까지, 취향 및 동반객에 맞춘 폭 넒은 선택이 가능하다. 투숙은 호텔별로 상이하나 최장 2020년 9월 13일까지 가능하다.

 

♦︎ 해외여행 대신 미식여행, 호텔에서 만나는 세계 음식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의 ‘스테이 칠’ 및 ‘어썸 서머’ 패키지는 피스트에서 성인 2인 조식을 제공한다.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 선보이는 ‘4 for U (포포유)’ 패키지는 조식 2인뿐 아니라 차르에서 2인 저녁 식사, 루프탑 바에서  2인 칵테일 혜택이 포함돼 있다. 알로프트 서울 명동은 성인 2인 조식과 빙수 2개를,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과 코트야드 서울 판교는 성인 2인 조식과 빙수 1개를 제공한다.

더 플라자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칠 앤 쿨’ 패키지 이용 시 더 라운지에서 2인용 랍스터롤 및 감차칩과 함께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는 폭립 바베큐 플레터와 에이드 또는 맥주 2잔을 함께 제공하며,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원 썸머 나잇’ 패키지에는 맥주 4캔과 피크닉 테이블 및 매트가 포함돼 있다.

 

♦︎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슬기로운 여름방학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선보인 ‘서머 펀31’ 패키지는 총 31시간 투숙이 가능하며, 어린이 투숙객을 위해 퍼즐 세트와 ‘캄모멘트리’ 키즈 바디 제품 2종도 함께 제공한다. 르메르디앙 서울의 ‘서머 풀 패밀리’는 셰프팔레트에서 3인 조식 혜택을 비롯해 실내 수영장에서 음료 3잔과 함께 치킨 또는 버거 중 하나를 제공한다. 호텔 루프탑에 위치한 어린이 전용 워터풀 입장도 가능하다.

코트야드 서울 남대문의 ‘아이스 쿨 24’ 패키지는 모모카페에서 성인 2인 및 어린이 2인 무료 조식을 비롯해 사푼사푼 카페에서 아이스크림 2개를 제공한다. 알로프트 서울 명동이 선보인  ‘쿨 빙수’ 패키지에는 누크 레스토랑에서의 성인 2인 및 어린이 1인 무료 조식과 wxyz바에서 투숙당 빙수 2개가 포함돼 있다. 알로프트 서울 명동은 사전 요청시 객실에 어린이 텐트를 미리 설치해준다.  부산 송도 해수욕장에 위치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는 성인 2인 및 어린이 1인 무료 조식 혜택을 비롯해 비치 타올, 친환경 모래놀이 장난감 세트를 제공한다.

 

♦︎ 향수부터 숙박권까지, 행복이 배가 되는 추가 선물

여의도에 있는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호텔 로고가 새겨진 어린이 목욕 가운과 올해 5월에 개관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의 어썸 서머 패키지는 쉐라톤 서머 디베어 1개를 선물로 증정하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선보인 ‘스파클링 쿨 서머’ 는 쇼파드 레몬 돌치  향수 정품 1세트(40ml)를 제공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과 웨스틴 조선 부산의 ‘수퍼 두퍼 서머 패키지’는 화장품 브랜드 스톤브릭의 서머 기프트를,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파크는 비치백 및 타월 세트, 알로프트 서울 강남은 배스 타월과 마스크팩을 비롯한 화장품 6종 세트를 증정한다.

 

♦︎ 니즈를 아는 할인 서비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지금 예약하지만 결제는 나중에 하고, 숙박 하루 전까지 취소도 가능한 ‘Book Now Pay Later ‘캠페인을 8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예약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2020년 12월 31일까지 투숙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도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는 국내 모든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 객실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슈퍼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무엇보다 안전하고 부담 없는 여행을 위해 체크인 전날 오후 6시까지 예약을 무료로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있도록 했다.  프로모션 예약 기간은 7월 26일까지 이며 투숙은 2021년 1월 31일까지 가능하다. 40% 할인은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며 아코르 플러스와 앰배서더 플러스 회원은 5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