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 ‘어니언’을 론칭한다.

까사미아는 지난해 말 프렌치 모던 양식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 ‘라메종’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 3월 세계적인 디자이너 ‘파트리시아 우르퀴올라’와 협업한 신규 디자이너스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국내 프리미엄 리빙시장에서 경쟁력 제고에 주력했다.

하반기에는 신흥 홈퍼니싱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반영, ‘어니언’을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기능,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가구를 제안한다. 또한 사용자의 취향, 생활 습관, 공간 형태 등에 따라 자유자재로 조합할 수 있는 ‘모듈’ 기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4월 다양한 옵션과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맞춤형 드레드룸 ‘에이블’을 처음으로 공개했으며 이후 모듈형 작업 공간 ‘메이플 홈오피스’, 작업 형태에 따라 내 몸에 가장 편한 각도를 찾아주는 ‘빈 각도조절 책상’, 수납, 조명, USB 충전으로 침실 편의성을 높인 ‘올리브 조명침대’ 등 지속적인 제품 라인업 확대로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 까사미아가 젊고 트렌디한 온라인 홈퍼니싱 유통 플랫폼 ‘굳닷컴'을 새롭게 선보이며 온라인 유통사업 강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어니언’ 론칭이 시너지를 발휘할 전망이다.

사진=신세계 까사미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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