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우가 쏟아졌다 또 곧 햇빛이 드리우는 변덕 심한 여름. 에어컨을 켜도 집안에 하루종일 머물면 울컥 짜증이 치민다. 땀 좀 흘리더라도 햇볕 아래 나들이를 하고 싶어지는 여름휴가철. 하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외출 엄두도 나지 않는다면 호캉스로 관심을 가져보자. 가족단위 구성은 물론, 연인과 스윗하게 즐기는 호캉스까지. 다양한 패키지들이 기다리고 있다.

 

♦︎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달콤한 여름 휴가를 위해 레스토랑 25% 할인에 무료 조식까지 혜택까지 포함된 스위튼 유어 스테를 선보인다. 여기에 힐튼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힐튼 클린 스테이’ 프로그램으로 한층 더 완전해진 방역으로 안전한 여름휴가를 즐겨보자.

본 패키지는 예약한 인원수만큼 무료 조식을 제공하고, 콘래드 서울의 대표 레스토랑인 제스트, 아트리오, 37그릴에서25%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 된다. 여기에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그리고 무료 와이파까지 이용이 가능해 더욱 여유로운 스테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다.

 

♦︎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해외로 나갈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올 여름 휴가 트렌드인 ‘방콕’과 ‘호캉스’를 즐기는 동시에, 로맨틱한 감성을 각각 담은 패키지 2종을 선보이며, 잠시나마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무더위를 싹~쓰리하고 호캉스를 즐기러 오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병 주고 약 주고 PKG’는 부드러운 목 넘김과 상큼한 과일 향이 돋보여 갈증 해소에 탁월한 세븐브로이맥주 4병과 숙취 해소제 ‘간 바’ 2포를 제공한다. ‘남산 愛 가다 PKG’는 남산타워 왕복 케이블카 티켓 2매, 로맨틱한 썸머 나잇을 즐길수 있는 N서울타워 전망대 티켓 2매와 영원한 사랑을 약속할 수 있는 사랑의 자물쇠 1개를 제공한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은 탁 트인 도심 속 뷰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스윗 스윗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조식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러쉬 배쓰밤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는 호텔 밖을 나가지 않고 호텔 안에서 여유로운 힐링이 가능한 패키지로 1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애프터눈 티타임과 해피아워 서비스, 주류 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며, 야경을 바라보며 달콤한 버블배쓰를 즐길 수 있게 러쉬의 배쓰밤도 함께 준비된다. 또 최근 1세대에 이어 선보인 기가지니 호텔로봇 ‘엔봇’으로 객실 내에서 필요한 물품을 쉽게 받아볼 수 있는 ‘비대면 엔봇 서비스’는 노보텔 동대문에서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휴가철을 맞아 호텔에서 특별한 여름휴가를 보내는 순간을 담은 사진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마이 서머 모먼트 2020’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마이 서머 모먼트 2020’ 포토 콘테스트는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의 다양한 순간을 사진으로 간직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사진은 8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파크하얏트부산’, ‘#parkhyattbusan’, ‘#my_summer_moments_2020’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총 세 명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상품으로는 오션전망 객실 숙박권(조식 2인 포함), 다이닝룸 디너 세트 식사권(2인),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권(2인) 등이 제공된다.

 

♦︎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여름방학 ‘키캉스’족을 겨냥해 아이와 안심하고 휴식과 비대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파라다이스 : 언택트 키즈 플레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직접 조립하고 색칠해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 수 있는 ‘LED 시어터’ 세트 2개와 사인펜이 제공된다. 신나는 물놀이부터 아트 체험까지 보다 알찬 하루를 위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풍성하다. 키즈풀, 인피니티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실내외 수영장은 물론 오감을 자극하는 키즈존과 최신 게임이 가득한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1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체험형 기획전시가 열리고 있는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JW메리어트 동대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 무더위를 피해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도심 속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보다 알찬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여름 패키지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온 가족이 함께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스테이케이션’ 익스피리언스는 ▲디럭스 룸 1박을 비롯해 ▲타볼로 24 조식, 성인 2인 및 만 12세 미만 어린이 2인 제공, ▲데일리 4만원 상당의 레스토랑 크레딧 또는, JW 메리어트 시그니처 키즈 배스 로브 1개 중 택 1이 웰컴 기프트로 제공된다. 또한, LED 친환경 인증의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사진=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