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해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호텔업계가 어린이들을 위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장마와 무더위로 힘든 이 시기에 어린이는 물론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키캉스 패키지가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 켄싱턴호텔 평창 - ‘와이키키 패밀리’ 패키지

켄싱턴호텔 평창은 여름 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와이키키 패밀리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과 조식 외에도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스 프로그램으로 동화나라 포인포를 테마로 꾸민 키즈 전용 라운지 ‘포인포 플레이 라운지’ 무료 이용 등 아이들을 위한 알찬 혜택들이 포함돼 여름방학 키즈 호캉스에 제격이다.

와이키키 패밀리 패키지는 객실 1박,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 3인(성인2인, 소인1인), 케니와함께하는 키즈 클래스 1인, 카페 플로리 음료 3잔(성인2인, 소인1인), 포인포 플레이 라운지 이용, 실내&실외 수영장 및 사우나 3인(성인2인, 소인1인),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연 날리기 세트 1개 제공으로 구성됐다.

객실은 수페리어, 디럭스, 키즈 룸(포인포 키즈 룸, 마이 카 키즈 룸)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키즈 룸 선택시 객실 내에 마련된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조이비 텐트’, 달콤한 쿠키류로 구성된 ‘웰컴 키즈 스낵 세트’,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포인포 플레이 라운지는 아이들이 주변 환경의 위협 없이 신나고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는 실내형 놀이터다. 터널, 회전 풍차, 슬라이드, 그네, 클라이밍 등 10여가지의 놀이 시설로 구성된 ‘정글짐’, 친환경 소재의 ‘포아트 블록’, 국가통합인증마크(KC)를 획득한 슬라임코리아의 슬라임 제품 등 다양한 키즈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 ‘테마파크-주렁주렁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 영등포 타임스퀘어점과 연계한 ‘테마파크-주렁주렁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호텔과 직접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주렁주렁’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티켓이 포함돼 있어 더위로 야외활동에 제한이 많은 여름방학에 아이와 함께 가기에 좋다. 연인과 함께 편안히 호캉스를 즐긴 후 주렁주렁에서 이색적인 실내 데이트도 즐길 수 있어 데이트 코스를 고민하는 연인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테마파크-주렁주렁 패키지’는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나 고객에게 딱 맞는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티켓 2매와 디럭스 룸 또는 프리미어 룸 1박으로 구성되며, 성인 기준 2인 조식 혜택이 포함된다. 더불어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메이필드호텔 서울 - 아이 동반 가족 위한 키즈 콘셉트 룸 운영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영유아 동반 가족이 즐겨 찾는 메이필드호텔의 특장점을 살려 키즈 콘셉트의 ‘키즈 라이더’ 룸을 운영하고 있다. ‘키즈 라이더’ 패키지는 자동차 침대 전문 브랜드 띠띠와 함께 만든 두 가지 이색 콘셉트의 객실로 어린이가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꿈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공간이다.

그 중 ‘항공기 콘셉트 룸'은 비행기를 주제로 해 객실 테이블을 조종석으로 꾸미고 벽과 의자를 기내 좌석처럼 만들어 마치 비행기를 타고 여행 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어린이가 직접 입어보고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파일럿 유니폼과 모자도 준비됐다. 레이싱을 테마로 한 ‘챔피언 레이서 룸’도 있다. 리모컨을 이용해 자동차 침대의 시동을 걸면 화려한 조명과 함께 엔진 소리가 나와서 자동차를 좋아하는 어린이가 실제 레이서가 되어 보는 색다른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준다.

‘여행’ 콘셉트의 객실과 마찬가지로 레이서 유니폼이 준비돼 있어 어린이가 직접 입어보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겐 기브어웨이로 어린이 배스 가운을 제공하며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도 포함된다.

# 롯데호텔 월드 - 톡! 톡! 로티, 로리 패키지

롯데호텔 월드는 ‘톡! 톡! 로티, 로리’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롯데월드의 캐릭터인 로티와 로리로 꾸며진 캐릭터 객실 1박과 드림캐처 1개, 배스킨라빈스 1만원권으로 구성됐다. 드림캐처는 좋은 꿈을 꾸게 해준다는 의미로 아메리카 원주민의 전통 장식품으로 아이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물해주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특히 독서를 통해 놀이와 교육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투숙객 전용 어린이 교육 놀이 공간 ‘L키즈존’도 운영하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 롯데호텔 울산 - 헬로 웨일 패키지

롯데호텔 울산은 울산의 상징인 고래를 활용한 ‘헬로 웨일’ 패키지를 출시했다. 8월 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해당 패키지는 객실 내부를 고래 이미지의 인테리어, 침구류, 인형, 가운 등으로 꾸며 수족관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고래 캐릭터 객실에서 투숙할 수 있는 상품이다. 특전으로는 고래 인형 1개, 해양 생태계를 체험할 수 있는 고래박물관 입장권 3매, 어린이용 어메니티(샴푸, 바디 워시, 바디 로션) 세트 특전으로 구성됐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